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그렇게 승낙할 수 있겠니? 좀 미친 소리처럼 들리겠지만, 장담하건대, 내 존재의 모든 섬유질로, 공황 발작뿐만 아니라 특정한 공포증도 실제로 약화되고 결국 그 공포증으로부터 존재를 빨아들이고, 종종 너무 빨리 그리고 또한 당신의 가족에게 충격을 준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이나 심호흡, 또는 다른 휴식 계획을 통해 마음을 편히 쉬어라. 금융기관에서 잠을 자면서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금융기관은 당신이 잘 쉬고 있을 때 불안과 싸우는 데 필수적인 잠을 잘 자도록 보장한다.

당신은 훨씬 더 좋고 뇌는 더 날카로워져서 공황 발작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된다.

당신에게 중요한 전략은 공황장애를 또 다른 경험으로 겪는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과거의 경험은 당신이 오늘 두려움에 직면하지 않는 한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실제 감각을 경험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특정한 것을 이겨낼 수 있다.

권력은 두려움을 만끽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을 특정한 것으로 준다면 그것은 규칙의 존재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해 힘을 되찾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의 힘을 놓아주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것을 되찾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사회 불안은 여러분을 두려움의 손아귀에 남겨둘 것이다. 여러분의 위가 매듭지어지고 토할 것 같은 느낌이 들 것이다. 여러분의 머리가 정말로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블랙아웃을 하고 하기 위해 원하는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느낌을 얻는 것처럼, 아무도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지금 당장은 당신이 경험한 공황과 급성 불안 공격의 주기를 멈추는 데에 필요한 매우 간단한 방법을 사용해서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정확하게 따라온 몇 가지 간단한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삶을 완전히 살 수 있는 당신의 삶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공황 발작, 치료, 특정 공포증과 정확히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는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사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공격의 원인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공연장에서 프로젝트를 제출할 때마다 공격을 가지고 있는가? 무서운 영화를 자주 본 후 저녁 늦게까지 공격이 있는가? 이러한 공격을 불러오는 것처럼 보이는 상황을 파악함으로써, 모든 공격과 바라건대 공격도 예방할 수 있다.

스트레스 관리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올바른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 감소에 대한 몇 가지 제안에는 단순히 사랑하는 활동을 하고, 목록을 만들고, 완벽한 기회에 축소하는 것이 포함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과 혼동될 수 있다.

걱정 마, 치명적이진 않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자살 취향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를 가져올 수 있어. 여기 개인 중 일부는 공황장애를 겪는 특정인을 돕기 때문에 해야 할 것이다.

호흡은 공황발작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할 때 가장 중요한 과소평가된 기술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시아에서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에 기초한 운동이 있고 일반적으로 몸과 마음이 다른 치쿵과 타이치는 우리에게 호흡을 제대로 가르치는 고대 예술의 한 쌍이다. 지금, 호흡은 무엇을 제대로 만드는가? 우리가 숨을 쉴 때 우리는 보통 폐에서 나오는 완전한 용량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태치와 치쿵의 원래 관행은 우리가 폐의 전체 용량을 사용한다면 산소 환불 보장이 더 많은 우리의 몸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기대한다.

스트레스는 종종 불안과 공황 발작을 유발하는 주요 요인이다. 아이는 가정이나 캠퍼스에서 무거운 책임에 의해 과중한 부담을 겪을 수 있다.

아이는 아픈 부모를 가지고 있고 다른 형제들에 대해 책임을 느낄 수 있다.

부모의 건강과 유사하게. 그는 대학에서 불량배 기업 EAP 를 상대할 수 있다.

그는 부적합하거나 한 부모가 폭력적인 분노에 휩싸일 수 있다.

어린아이에게 어른이 되어서도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다

이러한 공격과 싸울 때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호흡이 매우 좋아진다는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먼저 사람이 가연성 물질에 접근하는 불안 공격을 느껴야 한다.

공격의 강도를 줄이기 위해 불안 공격을 더 견딜 수 있다고 광고한다.

매일 밤 하룻밤을 자라. 피곤한 몸은 안절부절못하는 마음으로 함께 이어져 공격 가능성을 높인다. 문제가 있을 경우 특별히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