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왜 불면증을 앓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마치 우울증이나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에서 온 것처럼, 그 장애에 대처하는 첫걸음이다. 또한 그것은 음식이나 음료와 수면 전에 섭취한 약물이 될 수도 있다.

그러한 동기를 멀리하는 것은 누군가 불면증을 없애는데 충분하다. 하지만 문제가 있다면, 부적절한 수면 습관이나 걱정 때문에 다른 접근법을 고려해야 한다.

불면증에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은 카페인이다. 낮에 카페인 음료를 마시는 것은, 특히 잠자기 전에, 잠이 들 때 믿을 수 스트레스검사 없을 정도로 힘들게 할 것이다. 이러한 음료는 당신이 이러한 음료를 마시는 것을 중지할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불면증이 심한 사람들을 위해 그러한 음료는: 자바(HUGE 인자), 소다수를 포함한다.

그리고 차 당신의 식단에서 카페인을 제거하면 당신의 마음이 더 뜨거워지는 상태를 최소화할 것이고 잠을 훨씬 더 쉽게 자게 할 것이다.불면증 가정요법을 보기 전에 문제의 원인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첫째, 커피와 차를 많이 마시면 불면증을 초래할 수 있다 만성 질환과 스트레스는 수면 부족과 관련될 다른 요인이다 추가적인 원인은 큰 소리로 특징지어질 수 있는 수면환경이 열악하기 때문이다 집에서 불면증을 치료하는 냄새가 효과적일 것이다.내일 중요한 날이야? 발표나 시험이 있니?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수면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잠이 오지 않는 것 같다 특정 사건에 대한 불안으로 밤새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다 마침내 잠이 오지 않는 불안감에 더해져 잠을 자지 못하게 된다불면증 완화로서 스스로 만든 엄격한 일과를 따를 수 있다 완벽한 휴식은 취침 시간 스케줄과 관련이 있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스케줄을 적절히 따르면 건강에 좋을 수 있는 리듬을 따른다 불면증 완화의 또 다른 자연스럽고 좋은 기술은 수면 전에 규칙적인 이완 작용을 하는 것이다 또한 그렇다 식사 같은 일과를 포함시키는 것은 카페인이나 다른 비슷한 음료가 들어 있는 음료를 피한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몸에 효과가 있고 산책을 한다면.침대 시트와 담요는 불면증의 한 요인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땀에 젖어 잠에서 깨어나고 있는가, 아니면 추위에 떨고 있는가? 당신은 시트를 고치기 위해 밤에 불필요하게 각성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단지 잠이 다시 올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을 뿐이다. 시트와 담요는 다양한 두께와 부드러움, 직물로 나온다. 일반적인 지침으로서, 당신은 더 편안한 시트와 담요를 더 많이 사용할 것이다.약에 가까이 가지 말라는 게 내 조언이지 왜지? 불면증을 없애기 위한 다른 방법들이 있다.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약으로 바꾸기 전에 그 방법을 활용하라 당신의 처방전을 다시 생각해 보라 많은 약들이 수면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당신은 그 약들 중 하나를 복용하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의 불면증이 당신의 처방전과 관련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라.그리고 만약 당신이 다른 약물을 복용할 수 있는지 물어봐라.하지만, 여러분을 다시 잠들게 하는 검증된 치료법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한 가지 기술은 여러분의 뇌와 신체를 사용할 때 포함한다.

이 치료법은 뇌 접대라고 불리는 뇌 운동을 사용한다.

이 치료법은 기억을 향상시키고 마음의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몇 년 동안 사용되어 왔다. 불면증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불면증 완화를 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방법들로 시작할 수 있다.

처음에는, 당신의 문제를 알아차려야 한다.

이 어려움을 1주일 동안만 겪고 있다면, 그것은 일시적인 불면증이다.그것이 1주일 이상일 때, 그것은 불면증이다.만약 그것이 1개월이면, 불면증이다.만약 당신의 어려움이 당신에게 발견된다면, 당신은 e에 다음 단계를 적용하기 시작할 수 있다.

절박한 불면증그러나, 잠을 청하는 것으로 증명된 치료법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대단하다. 한 가지 기술은 뇌와 신체의 사용을 포함한다.

이 치료법은 뇌 쾌락이라는 정신 운동을 이용한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마음의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여러 해 동안 사용되어 왔다. 불면증을 치료하기 위한 수단으로 알려져 있다.

한 연구에서 경제 상황 때문에 불면증 환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고용 안정과 건강에 대해 걱정한다.

직장을 그만둘지도 모르는 회사에서 일하는 개인들은 그들의 직업을 잃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어떤 사람들은 충분히 좋지 않은 것으로 대체되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이 사람들은 아마도잠 못 이루는 밤들 누가 걱정 안 하겠어? 많은 불면증 환자들은 현재 일과 관련된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다.

작은 방에서 잠을 자면 평소보다 훨씬 더 안전함을 느낀다는 사실. 정확히는,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렇다면 거대한 방에서 자면 안전하지 않다고 느낄 수도 있고, 감각적인 신체 구성 요소들이 신경을 써서 수면 부족을 야기할 수도 있다.

작은 침실에서 자는 것은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이다.마지막으로 불면증의 원인에 대한 고려. 얼마나 자주 시트, 담요, 베개 윗도리를 청소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