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부진하다 2007~2008년 NBA 시즌을 위한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이 취미와 함께 몇 가지 결점을 극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나는 댈러스 스퍼스의 게임을 더 재미있게 보았다. 그 게임은 매우 초보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다 이 게임이 할 가치가 있다고 속아넘어가지 말라 왜냐하면 Amare Stoudemire는 커버 선수이기 때문이다. 아마레 Stoudemire는 NBA에 있을 수 있듯이, 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 그나 디자이너들이 할 수 있는 것은 분명히 없다.두 번째로 인기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이다. 이것은 다소 믿을 수 없을 수 있다.

그가 게임을 포함한 최고의 선수일지는 모르지만, 그는 그의 경력의 끝에 전형적으로 적은 저지의 판매로 이끈다. 또 다른 큰 요인은 코비는 더 이상 림에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젊은 관중들은 그것을 멋있다고 생 토토사이트 각하지 않는다.고베는 대중적 센세이션을 일으키기 위해 항상 피로감을 느끼는 방법을 찾는다 고베가 더 이상 예술가들을 이길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그의 조연 출연진은 즉시 사라지고 있다덴버 너겟스(Denver Nuggets) 역사에 도달하기 위해, 그 팀은 1967-1974년 덴버 로케츠로 존재했었다. 그 후 1974-1975 시즌 전에, 로케츠는 너겟츠에서 변신했다. 이것은 1950년까지 어린 nba에서 뛰었던 첫 프로 농구 팀이었다.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NBA에 입단했다. 그 당시 네츠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제공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B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단돈 3달러에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끝냈다.22승 60패의 무서운 기록으로 NBA 시즌 초연을 하다.히트는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최근 2라운드에 영입했다. 현재로선 그가 창업하기 시작한 Pittman이 평균 104점과 59개의 이사진을 가진 실망스러운 시니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내년 6월 Pittman이 Andrew Bynum과 Pau Gasol을 점검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마이클 조던은 거의 틀림없이 가장 위대한 프로골드 농구선수로 여겨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가 과연 그럴 것인가, 그렇지 않을 것인가에 대한 논쟁을 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한 가지 특징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신의 목을 베어버릴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는 것을 거부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 그들의 시스템 때문에 매우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것이 계속해서 잃습니다 , 그러나 당신이 지금 당신의 시스템을 재프로그래밍할 것이고 그리고 2007 NBA의 나머지 날씨들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곧 좋은 기회들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지금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을 계속 조사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sa.페베팅은 자금공학에 가장 좋은 방법이다.당신의 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에 따라, 그들이 그들의 팀에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이 최고의 선수들 중 몇 명을 화나게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욕심과 방법 또한 집단 협상 협정 (CBA)을 그들 전체의 플레이오프를 지켜봐라 사람들은 공식적인 스타인 이유로 플레이오프를 고려한다.

시즌 내내 꿈은 보통 82게임의 프로그램으로 뭉개져있지만, 그렇더라도 그것은 특별한 플레이오프가 도착하거나 홈타임이 있을 때, 그래서 또한 특정한 행동을 짜내기 위해, 2007년 1라운드까지, 당신의 전사들로부터 매버릭스에 소속된 혼란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기 때문에 취소할 이유가 없다. NBA 플레이오프 경기를 관람할 때의 1라운드NBA 드래프트에서 11위를 차지하면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가능한지를 생각할 수 있지만, 몇몇 선수들은 그들의 드래프트 주식이 이후 9일 이내에 오르내릴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잠시 동안 많이 생각하라 만약 여러분이 축구에서 -8점짜리 우승 후보에게 돈을 걸어야 하는데, 6분 남짓 남은 상황에서 경기가 무승부로 끝났고 다른 한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수익이 날 현실적인 가능성이 있을까요? 답은 아마 아닐 것이다. 하지만, 같은 상황을 nba 농구 경기에도 적용하고 4분을 단축하자. 2분 남았어. 8개 부분을 제대로 다룰 수 있을까? 물론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