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우리가 보는 루키즈 비전은 어떤 신인들이 버스타고 (하심 태벳) 그리고 어떤 뛰어난지 보기 위해 우리가 보는 루키즈 비젼 존 월은 내가 앨런 아이버슨이 수비수를 뚫고 패스 라인을 뛰어넘어 존 월이 같은 방식으로, 아마도 유타에서 같은 방식으로 뛰는 것을 보는 데 10년을 보냈다.제리 슬론이 신인들로부터 가장 많이 추출하는 데 달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Hayward는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효과를 낼 것입니다. 그리고 DeMarcus Cousins가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칠 것을 기대합니다. Evan Turners가 글을 읽는 동안; 4 pts, 8플레이오프를 관전하라 2007년의 첫 라운드에서조차 플레이오프를 치르지 않고, 2007년의 패배에도 불구하고, 82게임의 훈련 코스에 꿈이 있고, 좌절되어도, 그것이 승리하거나 홈타임으로 가는 것을 고려할 때 사람들은 플레이오프를 생각한다.

Mavericks the 특별한 Warriors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속에 있다, 그래서 사실 당신이 NBA 플레이오프들을 본다면 1라운드를 무시할 이유가 없다.Mario Chalmers는 그가 그의 2년안에 약간의 멋진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 그는 NBA 표준들에 의하여 매우 평범할 수 있습니다 , 지난 시즌 그는 모험의 약 25분안에 평균 71 포인트 그리고 두세 개의 어시스트들을 그가 실제로 그가 행동의 10 분 그리고 49분안에 그의 신인 캠페인으로부터 떨어졌습니다.Carmelo Anthony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스토드메이어와 함께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콘퍼런스 우승후보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불스의 연인으로 닉스와 합류할 가능성이 있는 NBA 우승후보가 될 것이라는 것은 그가 콜로라도와의 시즌을 끝이다.Rs, 또는 Rockets, 모든 사람은 도전자로서 극적으로 개선됩니다.또한 최근 NBA의 명백한 경향도 있었다. 코치직을 메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이다. 그러나 이직에는 많은 이유가 있다.

Fairly the teams가 1970년대에 처음 발명되었다, NBA는 매우 확장되어 빛나는 The media scurveini를 우승하는 것을 도전하게 만들었다.코치를 제지하고 지속적으로 시간 제한을 두는 요즘,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와 관련된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항상 자유 계약 선수가 되겠다고 위협할 것이다. 중요한 것은 팀이 모터 코치 버스를 위해 하는 것보다 선수들에게 무수한 다른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제조업자들 오래된 소유주들은 팀을 위해 거의 돈을 지불하지 않지만 새로운 소유주들은 큰 액수의 돈을 지불한다.

더 빨리 결과를 바란다.네츠는 2001-2002시즌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네츠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네츠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것을 도왔다. 그 그룹은 52-32의 탄탄한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고, 네츠는 인디애나 페이서스 (3-2)를 능가했고, 샬럿 호네츠를 격파했다. 보스턴 셀틱스(4-2)에 역전승을 거둔 세미놀 플로리다 레이커스는 미국프로농구(NBA) 결승에서 네츠를 4-0으로 제압했다.일곱째, NBA 내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를 필요로 한다.

공을 패스할 누군가를 원한다! 이기적이지 못하고 자신의 요구를 실제보다 우선시하는 선수가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항상 오픈맨에게 패스할 것입니다. 공을 쏘기 전에 말이죠. 당신은 훌륭한 어시스트맨입니까? 소비 토토사이트 자와 잠재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를 스스로 더 잘 알고 계십니까? 당신은 그들 중 누구에게도 어떻게 자원이 되고 있습니까? 당신은 하인의 선두주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