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프로 선수들이 완전히 무료 교육, 무료 책, 완전히 무료 공간과 보드 그리고 평생 지속될 훌륭한 대학 교육에서 가능성을 얻고 있다는 것을 계속 알려줄 것이다. 그래서 뭐!선수들에게 돈을 줘! 나는 이 대학 전체를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게이머들의 등에 큰 돈을 번다. 당신은 대학 프로 운동선수들이 현금을 가져가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게이머들이 자동차와 많은 돈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게이머들이 이 모든 것을 점점 더 많이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그 대학 프로그램에 갈 집과 자동차를 얻는 선수들을 알게 된다. 이것은 비밀리에 항상 일어난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 결정 방법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예상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현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인 기술에 100%의 지분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하지만 컴퓨터 시스템을 갖추고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한, 자신의 일정을 정하고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한, 자신의 일정을 정할 수 있는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유를 누리는 것은 좋은 일이다. 하지만 자신의 일정을 정하고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한, 아무리 바쁜 일이 있어도 쉽게 얻을 수 있다.

가족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연방 정부는 전체 연방 대학 보조금에서 26,265,147,289 달러를 부여했습니다. 학생 당 연간 교부금 전체의 전형적인 상은 $ 2,278이었고 최적 상은 $ 5,350입니다. 학생 당 많은 현금입니다. 학교 교부금 신청을 하는 것은 분명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앉아서 미래를 위해 저축을 고려하는 것이다. 당신의 월 소득의 일부는 전적으로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남겨져야 한다.

교육 대학 비용은 항상 증가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래서 미리 계획할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 증가를 고려하도록 하라. 유능한 금융 조정자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준비해야 하는 특정 수량을 계산하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갈 계획이라면 법학 학위(JD – 쥬리스 의학 전문가)를 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것이다.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확실하지만, 항상 더 많은 영재들을 위한 공간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를 선택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법학 직장에서 일을 얻거나, 또는 법률을 시작하기 전에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한다면, 당신에게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다. 학교 A 법학 학위는 MBA(Master of Business Administration) JD를 사법 관행에서 일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것보다 내 마음속에 더 다재다능하지만, 또한 비즈니스 법률, 인사, 대학 멘토,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시스템, 무장 세력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현금의 얼마가 긴장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그들이 어떤 중요한 요행으로 인해 결국 긴장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공식적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진정으로 교육을 얼마나 잘 받고 있는가? 그들은 이미 문제의 중요한 부분인 같은 긴장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또한 교육이 거의 과제를 얻고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겜블시티 가입코드 는 것을 인정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배우는 것에 관한 것이다. 일상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많은 돈이 앞으로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이 계속 현금을 넣어야 할 충분한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이 S&P 500 에미니 선물 계약은 500달러입니다. 한 번의 요금 발동(티크) 당 지불은 학생이 하루에 4개의 진드기를 만들 수 있는 1250달러 주(단 4개의 진드기)이며, 5개의 계약 또는 2000달러의 투자로 거래되었다. 수수료와 손실 후, 그들은 매일 200달러를 번다. 이제 학생은 한 달에 20일, 즉 연간 4만 8천 달러를 벌고 있다.

갑자기 그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 대학 교육은 달성할 수 있다.

단지 4개의 진드기들 그들은 하루에 15분 동안 일을 할 수 있다.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대학을 가질 가치가 있느냐고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싸움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그 반응은 아마도 놀랄만한 것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식으로든 수많은 돈을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직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고 있는 곳은 노예 노동을 알고 있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구 사항과 재정 투자는 가장 좋은 것에 좌절감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