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경우, 여러분이 여러분이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아는 가정은 여러분이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http://sns-pro.net 알고 있을 것이라는 것을 빠르게 깨닫게 될 것이다. 그들은 어떻게 이런 일이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고, 몇 달이 걸리고, 여러분이 멋진 휴일을 보내는 순간, 아이들을 멋진 낮 여행으로 데려갈 수 있고, 심지어 직업 변화 자동차나 트럭 사람들이 알아차리고 의문을 품게 될지도 모른다!!!!!다시 말하지만, 그들의 팔을 비틀지 않기 위해, 당신은 어떻게 가족과 가족을 잃을 수 있는가? ?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저자 대런 팔터에 따르면, 그가 인터뷰한 최고의 가정 기반 사업주들에는 당신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이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7가지 자질이 있다고 한다.

다단계 마케팅 경력은 모든 사람에게, 어려운 측면과 마케팅 측면은 초보자에게 힘든데, 이 두 측면은 강한 의지를 가진 사람을 무너뜨릴 수 있지만, 고려와 사업에 대한 사랑으로 그들은 실제 회사의 요소를 통해 견뎌낼 수 있고, 그들을 전문가로 만들 수 있는 견고한 기반을 만들 수 있다.

센트와 달러로 바로 요약되는? 실제로는, 커미션은 결국 우리가 평생 동안 지폐를 사용하는 최종 게임이 된다. 그것은 바로 숫자 게임으로 귀결된다. 우리가 특정한 날에 많은 양의 소비자들을 이야기하는 동안, 그리고 방법.

거의 모든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고유한 보상 계획을 가지고 있다.

상품을 홍보하는 담당자는 여러 단계로 보상을 받는다. 어떤 사람은 10단계까지 지불하고 다른 사람은 10단계까지 지불할 수 있다.

이것은 한 사람이 어떤 상품을 구독하고 판매할 때, 그들은 돈을 받는다. 그리고 그들의 고객이 어떤 상품을 판매할 때, 그들은 돈을 받는다. 그리고 그들이 어떤 상품을 판매할 때, 당신은 보상을 받는다. 컴플랜이 얼마나 많은 레벨을 사용하든 당신은 지불된다.

그것은 가족을 만들고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가리키는 것으로 시작된다. 거기서부터 바이러스 마케팅은 내내 시작된다.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에게 당신에 대해 말하거나 그들의 친구들이 당신의 제품을 방문해서 그것을 획득한다.

물론, 그들에게 마약 친구 시장을 계속해 주시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네트워크의 효력은 당신에게 맞는 관련성을 받아들일 것이다.

첫째, 기업이 제공하는 지원과 교육을 고려한다.

효과적인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위한 쉬운 방법을 보여주는 회사를 찾아라. 다단계 광고에 편안하다면 이 활동을 비판적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기회에서 이미 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훈련은 당신이 당신의 게임을 다음 단계로 이끌도록 돕는다.

다단계 마케팅 사업의 아이디어는 일단 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대한 이해를 구하고 나면 이해하기 어려운 웹사이트가 아니다. 때때로 가정 사업, 카펫 사업 모델이라고도 불리기도 한다.

그 회사는 다른 교사들을 남녀로 고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다른 교사들을 고용할 수 있게 한다.

회사는 이 사람들을 고용하는 데 도움이 없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것은 네트워크 마케팅이 다른 사업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이해한다.

사실 다단계 마케팅은 최근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참조 마케팅의 차이에 관한 일종의 프랜차이즈 마케팅(다단계 마케팅 또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또 다른 용어)으로 언급되었다. – 네트워크 마케팅은 25,000달러 이상의 프랜차이즈 금액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참여할 것을 구걸하지 않겠다는 것을 수반한다.

그들이 가입하든 말든, 전 세계 사람들에 관한 것이든, 많은 사람들이 매일 아침 당신에게 합류하고 싶어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많은 소비자들이 개인으로부터 다단계 마케팅 교육을 받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집중해 온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일단 여러분의 과거에 대해 더 비판적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과거를 싫어한다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들을 전문으로 함으로써 여러분의 미래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더 나쁜 것은, 여러분이 만들 때나 심지어 전망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자세라는 것을 들었을 것이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 했을 것이다. 그들이 나를 볼 수 없다면, 왜 개인은 자세가 필요한가?

여기 MLM에서, 돈을 벌기 위해 확실한 작업 일정이 없는 진정한 노력. 이것은 온라인 소득이 페이지 자체 작업 속도를 체크할 수 있도록 MLM을 통해 사용자 자신의 작업을 설정할 수 있고 또한 개인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점수를 얻는 것이다.

어떤 뛰어난 멀티 레벨 마케팅 기회 전술? 다들 자기 것이 최고라고 말하지 않나요? 연구 결과, 보상 계획은 무엇이 회사를 움직이는지에 대해 항상 말한다.

위대한 컴팩트는 단순하고, 간단하며, 읽기/이해하기 복잡하지 않은 계획을 세운다. 첫째, 사실 왜 단순함이 평생 성공한 MLM 임원들에 의해 자주 설정되는가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