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새로운 형태보다는 사용된 부품을 사용하여 쉽게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들은 그들이 사용 부분을 기대해야 하는 폐차장과 계약하거나 파트너십을 가질 수 있다.

모든 차고가 존재하는지 또는 이 옵션이 존재하는지 물어보라. 심지어 당신의 자금이 꽉 끼는 바람은 단지 당신이 이 옵션을 제공한다고 해도, 어떤 사람이 당신의 특정한 차량에서 사용된 부품을 찾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염두에 두고 있는 침대처럼 보인다. 쓰레기장을 제출하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경험이 없더라도, 당신 자신의 상황에 도달할 수 있는 광범위한 것들이 있다.

차의 매뉴얼을 단계별 명령으로 구입하라.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노동 비율 때문에 높다. 대부분의 경우, 전구를 바꾸기 위해 50달러를 지불하는 것보다는 흥정을 하는 데 필요한 부분들, 당신은 그 부분을 살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직접 할 수 있다.

어떤 작업도 수행하지 않고 해야 하는 것은 기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는다.

이 정보를 한 번이라도 살릴 수 있는 것처럼 스스로 잘 알아두어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 인상과 값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에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 복구에 전문적인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자동차의 전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일부 상점은 차량과 관련된 특정 상점에서 전문화될 것이다. 반면 이러한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에서 작동하지만, 당신의 차량이 전문화되지 않기를 원한다면 본질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완료하지 못할 것이다.

분명히, 그것은 보통 개인이 경제 침체에 빠져 있는 돈에 매달 매달 매달 많은 실직으로 인해, 다음 번에는 아무도 일어나지 않는 좋은 징조다. 당신은 또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러한 연료 절약 팁을 시도할 수도 있다.

예방 유지 : 장기 석유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면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볼 수 있는 영역이 계속 유지됩니다.

왜 수리 사기가 대륙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가? 예를 들어,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항상 문제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스스로 브레이크 패드를 검사할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실히 말할 수 없다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을 수 없다. 당신의 패드를 변경할 때, 당신은 너무 늦었을 때, 당신은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고 또한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음, 나는 당신이 즉시 그것들을 바꿀 것을 권고한다.

이것이 자동차 권한 부여가 달려있는 것이다. 자동차 보닛을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가는 대신 차 보닛 밑에서 운동하면서 운동하는 것은 보람 있고 재미있는 수리가 될 수 있고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수리할 때 편안하고 편안하다. 하나는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그들의 액체를 점검하고 싶을 수도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현재 이 한 쌍의 사람들은 스스로 힘을 주고 있다.

그들의 차에 대해 뭔가를 배우면서

보증은 일반적으로 중요하므로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상점은 실제로 충분한 보증이 아닌 4주간의 보증을 제공하며, 적어도 90개월은 받을 수 있지만, 그 주제에 대한 정보는 먼 후 6개월의 보증을 받는 상점

이제 서비스가 필요할 때 또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 하는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이 있을 때 당신을 돕기 위해 독립 상점을 구입할 시간이 약간 위압적으로 보일 수도 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누가 나쁜 수리 이야기를 포함하고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자동차 지하세계를 위한 팁과 제안만이 표면적으로 긁힐 수 있다.

물론, 어떤 포인터들은 정말로 필요한 것이 숙련된 내부자 콘텐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야 하고,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수리비를 선택하기 위해 실제로 실현되고 있는 것을 식별하는 방법은 자동차 고객들 스스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 2가지 주요 측정이 필요한 것은 트레드 및 압력이다. 이 경우 자동차 부품점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해야 한다.

그리고 매뉴얼을 작성하거나 차량 도어 잼에 있는 통지를 읽어 다음을 읽거나, 각 타이어가 이 루틴에 특별히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시킨 트레드 2/32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늘날 자동차 가게 기술자는 날카로운 가게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 상당의 가게 피트니스 장비와 함께 그의 일을 한다.

이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