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경우, 주제에 대한 예약 방법을 구입하십시오.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집을 재설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훌륭한 가이드가 있음. 그 과정에서 교육을 잘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어떤 사람이 그 가정이 초라하고 늙어 보인다면, 어떤 사람이 그것을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 분명히 몇 가지 지침이 있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도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작업을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이 아닐 것이다.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당신의 좋아하는 가구의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게 한다.

생활의 나쁜 톤에 적응할 수 있게 한다.

한 점

베개커버 러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고, 여러분이 계획한 전반적인 주제로 남으려면 조화롭게 운영되어야 할 것이다. 이것을 고려하는 것은 단지 방의 외관에 방향을 제시할 뿐, 미적으로 그것이 잘 맞도록 도울 것이다.

올바른 예술 작품은 여러분의 개인 실내 건물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여러분이 그 방을 위한 다른 영역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여러분은 한 가지 특정한 브랜치와 함께 재미있게 놀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점적인 조각품을 시도해보라.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좋은 것처럼 억양 조각을 사는 것에 저항하도록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가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위를 움직일 때, 당신은 당신이 아무것도 완성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이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가족에는 휠체어가 있다.

일단 당신이 그 방을 칠하고 가구를 제자리에 놓으면, 그 구조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시기. 이곳은 당신이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곳이다. 5월은 가족 사진만을 가지고 있는 것을 매우 잘 선택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더 세련된 것을 원할 것이다. 미술이나 복사를 위해 쇼핑하고 싶을 것이다. 추상적인 공예로 더 최근의 모습은 어떨까? 여러분이 어디에 살든, 심지어 해외에서 살든, 여러분이 현재 무엇을 하고 있든, 심지어 여러분이 몇 살이든 간에, 여러분이 실내 디자인을 공부하는데 번창할 의지가 있다면, 현재 많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안 온라인 강좌에 대해 여러분과 한 사람은 만족감을 느낀다.

개념 – 피닉스 인테리어 계획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개념을 시작합니다. 이것은 설계되는 것의 전반적인 주제가 될 것입니다. 전체 테마를 편집하는 것은 연속성과 흐름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창문을 덮는 대신, 당신은 모든 창문 귀가 울리는 벽걸이가 달린 직물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종종 사람을 위한 대체 액세서리다. 게다가, 당신은 또한 놀라운 벽 커버와 태피스트리를 만들기 위해 커튼 직물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것은 훌륭한 추가 스타일이고 당신의 생활 공간에 자랑할 수 있다.

분수대와 관련하여 경험이 풍부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친절하게 묻는다면, 당신은 아이들이 없으면 디자인이 불완전하다는 답을 얻을 것이다. 그렇다. 그것은 자연의 진동을 정기적으로 당신의 집에 가져오는 것보다 훨씬 더 매력적일 수 있다는 사실이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는 정말 가슴에 닿을 것이다. 분수대는 다른 실내 디자인 물체에 비해 지갑을 빼내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식 물 특징들은 단지 개조가 덜 필요하다. 이러한 맞춤식 물 분수는 주로 실내 디자인에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물을 더 자주 바꿀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는 맞춤식 분수가 모든 영광 속에서 계속되기에 충분하다.

집을 볼 때, 품질은 난간이나 액세서리 같은 작은 세부사항에 벽과 바닥과 같은 당신의 더 큰 특징들, 사용된 재료와 장인정신의 품질은 실내 디자인 하우스가 어떻게 멋져 보일 수 있는지 확실히 보장하지 않지만, 최고의 품질의 가죽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선택 가죽 수단을 계속 유지한다.

자격증부터 시작해서 동료에게 가서, 학사와 석사 자격을 따면, 그들 각각은 더 생산하기 어렵고 훨씬 더 많은 돈을 추가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졸업할 때 당신은 그 과정에서 소비되는 1달러와 시간마다 매우 가치가 있는 사람을 준비했을 것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 우리의 고객들에게 가지고 있는 다음 걱정은, 전형적으로 최종 제품은 여러분이 환상적인 느낌을 받는 것이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집 안에 있는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이다. 이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색깔, 좋아, 그리고 그림의 표현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면, 디자이너는 생산적이다. 이 모든 것을 접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 듣는 것은 내 귀에 닿는 음악이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사랑하며, 일반적으로 우리의 새로운 방을 자주 방문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 집이든 사무실이든!한 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