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부엌은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이 될 수 있다.

바닥의 유형을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시도하고 다른 형태의 바닥을 숙달하기 시작하라. 당신은 또한 땅의 모델을 명심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단순하게 만들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하루가 끝날 때 그것을 선택한다.

캐비닛은 당신의 집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몇 가지 가정용 고정장치들이다. 그들은 장식적이어야 할 필요는 없지만, 만약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이 사실인 신선한 새로운 외모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면 위태로워진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거실을 착륙 공간에 도착하는데 있어서 가벼운 단단한 나무 바닥이 덜 멋져 보이게 할 수 있고,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에서 살아남아 바닥을 바꾸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 테니스 신발보다 밝은 그늘인 양탄자를 어두운 공간에도 적용한다.

리놀륨이나 라미네이트를 숨기고 싶은

당신의 방은 음색을 표현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의 방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방을 초과하는 것을 의미하거나,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관찰해 제과쇼케이스1200 야 한다.

가구, 그늘, 그리고 당신의 창문과 바닥 치료는 기분과 일치해야 한다.

우선, 우리는 예술작품이나 비주얼을 담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결정해야 한다.

그림이나 그림에서 볼 때 중심에 필요하지 않은 그림이나 그림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더 좋다. 우리는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다른 모든 예술작품들 중에서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매달 수 있는 정확한 위치를 위한 기사로 그 틀을 강조할 수 있다.

이미지 품질의 무게에 따라 올바른 선물 오른쪽 후크를 가지고 표시한 장소를 가로질러 매달아라. 사진 및 조정을 통해 올바르게 배치되었는지 확인

더 격식을 차리는 사람들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능력은 공간을 바꾸고 파트너에게 변화를 남기는 것이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인테리어 디자인은 매일 자신이 있는 건물과 방에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목적지에 대한 마법은 없다. 섬들은 부엌을 위해 매우 유연한 실내 장식 요소다. 그들은 즉시 방 실내 디자인을 개선하고 이용 가능한 작업 영역을 높일 수 있다.

섬들은 주변 캐비닛들 중 어느 것과도 일치시킬 필요 없이 개별적으로 틈새 공간을 건설할 수 있다.

품질은 버려지는 가구이다. 품질은 패션 산업 내에서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의 돈을 쓰는 것과 같다. 표준은 가구와 애착에 대해서도 똑같이 사실이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정말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개인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항상 품질이 반영되고 당신의 생활 공간의 일부로 보여지고 정말로 완전히 사랑하게 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혹은 이것이 그곳에 있지 않았거나, 그것을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은 사라지게 될 것이다. !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덜 비싼 가족적 가치가 있다면 그것을 포장하라. 단지 그것이 원래 델라일라 대모의 것이라고 해서, 이 도구를 전시하기 위해 당신에게 암시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다음 세대에게 건네기 위해 보존할 수 있고, 그것을 가족 단위의 다른 사람에게 건네줄 수 있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가구가 거의 또는 전혀 아이디어가 없는 경우가 많다. 현대적인 실내 디자인을 위한 어수선한 공간 여분의 핵심 깊이는 결코 없다. 모든 가구와 부속품은 기하학적 모양이 가정 기하학적 모양의 모든 방에 적용될 수 있는 필수 요소로서, 현대적이라고 믿을 때, 당신은 종종 흑백 환불 보증이 가정 기하학적 모양의 모든 방에 더 많은 미래적 인식을 제공할 것이다. 회색과 베이지색을 목적으로 하는 색 구성표도 사용되지만, 색상의 스플래시를 던지기 위해 관여하지 않는 느낌을 준다. 색상이 깨끗하고 쉬운 모양에 영향을 받기를 원한다.

가장 편안하고 만들어진 집들은 만들어진 기간이 되는 경향이 있다.

60분짜리 전시물에 속지 마라. 수입이 보는 것은 전문가들과 함께 몇 시간, 몇 주, 몇 달 동안 준비해서 모든 것을 함께 배치하는 것이다.

인테리어 룩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로 시작하십시오. 모든 디자인에 창의적인 라이센스를 적용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마십시오.

실내 디자인과 집의 조화를 만드는 것은 단순히 실수로 인해 더 악화된다. 결국, 두 사람 모두 집을 더 유혹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그들의 결과를 서로 매우 다르게 만드는 두 사람 사이에는 근본적인 구분이 있다.

  • 디자이너는 무대 선수들과 함께 목표를 가지고 있다.

쇼핑 경험 Superb 인테리어 디자인의 재미있는 부분이 중고품 가게의 금융 상점 내에서 완벽한 아이템을 결정하는 것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