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는 성공 투자로 성장하고 싶은 충동이 아니라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먼저 요구 사항을 매우 간결하게 공동 목표와 목표가 되어야 한다.

당신은 길을 잃거나 수단을 따라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사람이 어디로 향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것은 말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나는 그것을 받을 때까지 그것을 때려눕힐 것이다!나는 괜찮다 –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알아낼 필요가 없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알아낼 수 있다.

Crypto editor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완벽함을 만드는 연습이 아니라, 그것의 완벽한 연습이다. 만약 당신이 애초에 적절한 접근법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다면, 그것은 당신이 서로 맞서기 전에 매우 많은 세월과 많은 돈을 얻게 된다.

증권사채권은 예금증명서와 유사하지만 은행이 발행하는 대신 정부를 통해 발행하는 채권이 요즘은 사려는 채권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당신이 사는 채권증명서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특정 기간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최저로 채권증명서에 투자할 수 있다.

정부로부터 보장된 것

내가 아는 완벽한 집을 팔기 위해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들 우

이 시장에 투자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올바른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좋은 기업 지배구조를 보이고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사람을 선택하는 적절한 회사를 빠르게 실현할 수 있도록 국가 증권 거래소 목록에서 선택해야 한다.

실제로 당신은 어떤 회사가 좋은 판매와 수익성을 보이는지 완전히 알고 있다.

앞서 언급한 모든 것이 유효하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생각해라. 만약 0의 성장주가 10의 P/E에서 거래되고 그것의 공정한 P/E 값이 134이다. 이것은 34%의 잠재적 수익이다.

진짜 전문가들은 너무 오래 쓰고 대학에서 그들의 증언에 대해 공부하면서 작은 재산을 운영한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것을 찾는다. 그들은 너무 오만해서 그들은 서로를 이해할 것이다. 만약 뇌외과의가 내가 지금 내 취미에 대한 몇 권의 책과 쉬운 방법을 읽었다고 말한다면 상상해보라. 나는 네가 테이블 위에서 원하는 것을 내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투자가 특별한 것이란 걸 알아? 도움을 받고, 투자를 해라!당신은 당신의 위험을 극도로 감수해야 한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강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못할 경우, 당신의 위험 관용은 더 낮다. 배당금이 당신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 동안 수입을 벌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한다.

당신은 잘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한 가지 위험은 조직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이다. 투자자들이 새로운 항목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그들은 그 은닉품을 사거나 팔 수 있다.

만약 이러한 투자자들 중 충분한 금액이 가격 상승 또는 하락을 유발하는 기간에 지불하거나 팔기 시작한다면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좋은 기업을 냄새로부터 분류하고 평균 구매에 조금 더 선택하기를 원한다.

투자 아이디어가 나오는 곳이다. 많은 투자 아이디어를 받으면 공통 품목을 구매하는 데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디서 투자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가?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형 구매자”에서 가르친 것일 뿐이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아주 어린 나이까지 그 책을 읽었고, 그는 최근에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내재적 가치에 있는 동안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을 살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그 다음에는 주식을 매입할 만큼 충분한 인원이 부족할 수 있다.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할 경우를 대비해 저축하고 투자한다.

이미 투자한 유비에게 저축한 돈을 방문하고 소비하려는 유혹은 없다.

사람들은 매일 거래를 하는데, 무엇을 사야 하고 팔기 위해 무엇을 사야 하는지 확신할 수 있는가? 이 질문의 해결책은 투자와 주식시장 잡지와 지역 잡지의 표지를 보러 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