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대학들은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직원들은 이 상황을 수십억 달러로 만들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고 있다.

당신은 노예 협력을 알고 있다.

학생 준비도: 더 상세한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고등학생들 단스코는 12년 연속으로 교실에 남아 있기 위해 매우 좋은 휴일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 받지 않았다면, 이 트랙을 계속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직업을 한두 개 얻고 기술을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고등교육에 충격을 주기 전에 무엇을 하고 안전을 측정하는 것과 같은 우세한지 보라.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는데, 이것은 사람들이 왜 그들의 학업을 추구하는데 흥분하지 않았는지에 대해 변명이 없는 이유 때문이다. 사람들과 함께 정말로 그들은 이 무료 장학금을 이용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이 이 무료 장학금을 노동자들에 의해 무료로 제공받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다른 민간 기관 분석에 의해 정부는 그것들을 찾아서 신청하는 것이다.

학생 유형: 일부 학생들은 대학에 가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읽고, 이론적 해석을 싫어한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처럼 들린다면, 왜 기술 프로그램이나 거래에서의 경력이 더 나은 해결책이 되지 않는가?

만약 당신이 미혼모라면, 당신은 보통 당신이 대학에 돈을 지불하는 것이 당신이 아 대학입시컨설팅 이를 가질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당신이 시간을 할애해서 돈을 얼마나 많이 지불하는가? 그 답은 장학금이다.여러분의 개인 주머니에 양손을 담그지 않아도 되지만, 여러분은 교육대학에 보답하고 틈새에서 교육을 받기 위해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사용할 수 있다.

오늘날 프로젝트를 찾는 쉬운 방법은 환상적인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고용주와의 이전 업무 경험, 인턴쉽, 파트타임 및 여름 근무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손에 달려 있을 것이다. 이것은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한다.

당신이 졸업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이력서를 보낼 때까지 일하지 말라.

장학금을 많이 받으십시오. 가능한 장학금과 모든 종류의 장학금을 받으십시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광범위한 검색을 위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접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매우 헌신적이어야 한다.

거의 확실히 일정을 유지할 사람이 없기 때문에 당신은 동기부여를 하고 수업에서 1위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개인 일정을 정하고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기회. 비록 당신이 컴퓨터를 가지고 있고 심지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을 때만 당신은 당신이 아무리 바쁘고 많은 지역사회 대학을 다니더라도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전국에 걸쳐 학생들은 유용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한두 학기면 그들은 가버린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많은 세월 동안 일하고,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실제로 어디든 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입학한 후에 학교로 돌아간다. 10살까지 뒤처져야 하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곳에서 하층민과 무통치한 일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돈을 벌 수 있을까? 비용 자체를 제외하고 수천 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은 4만 5천 달러가 아닌 몇 년 동안 매년 2만 달러를 버는 데 25%의 수입이 들 것이다.10년 후 진로 사다리가 끝날 무렵에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과소평가하지 않는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표가 될 수 있고 절대적으로 전형적인 것이긴 하지만, 재정적인 편의가 부족해서 모든 사람들이 교육을 할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일자리를 찾아 등록금을 내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라. 현대에 와서 기업들이 기술이나 재능을 가진 사람들을 찾을 것이고 또한 교육 배경을 가진 개인들을 위해 당신의 학위를 마치기 위해 현금과 시간을 투자할 것이라고 가정한다.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어쨌든 학교들은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곳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직원들이 러시 법인에서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고 있는 곳이 아니다.

교육대학 당신의 아이들의 사생활은 보호된다 – 프라이버시는 엄청난 문제고, 신입생 기금은 당신이 즐길 수 있는 행동 프라이버시 정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 페이지를 관찰할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고 인터넷 전체가 아닌 서명된 사용자에게만 시청을 제한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페이스북과는 달리, 당신의 아이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구매하는 것과는 달리, 당신은 그렇게 적용할 수 있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학생들은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자격을 갖춘 학생들이 신청하기 전에 등록하거나 등록을 위해 수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