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 기금이 보통 대학에 다시 돌아가 대학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어머니들에게 주어진다. 보통 많은 사람들이 이 무료 장학금을 이용하지 않는 것은 교육비 증가에 대한 반응이고 또한 장학금에 대한 최선의 방법은 단순히 그들이 석방되기 때문이다. 당신은 학자금 대출과는 달리 학위를 받은 후에 갚지 말아야 한다.

오늘 저는 여러분의 아이가 시간이 되면 대학을 위해 따로 마련된 돈을 갖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이 즉시 만들 수 있는 바보 같은 계획을 논의할 것입니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부 교육 대출 교육 대학일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항상 스태포드와 퍼킨스 베스트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키워드를 가지고 있다.

아이들에 관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정직하게 작동한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인지 지적했다. 누군가가 학교를 중퇴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한다.

그것은 항상 아무런 혜택도, 매우 가난한 직업도 그 사람의 프로필에서 건강과 치과 문제가 발전하는 결과를 초래하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그들은 종종 오래된 차를 운전한다.

그들은 종종 뜨거운 시간에, 그리고 타이어와 자동차 수리에 돈을 낼 수 없다. 그들은 비상 기금이나 저축이 없다. 입이 벌어질 것이다. 일주일에서 일주일까지 일하는 게 네가 원하는 그런 삶이야? 생각해봐. 물건이 사람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지 마.

이 세 가지 진실은 내가 교수 과정을 통해 이끌어 주었다. 나는 말 그대로 게임을 배웠고, 부모들이 저가 사립대학에서 1년 동안 대학을 다니면서 한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지금까지 약 2천 달러의 총액을 그들의 주머니 안에 가지고 있었다.

만약 여러분의 삶과 가족을 발전시키기 위한 어떤 것이라도, 여러분은 쉽게 여러분 자신의 집에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PC와 온라인에 추가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능력뿐 아니라 여러분의 일과 가족의 책임에 여전히 반응하면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저축이 어려운 시기에 저축 계좌를 급습하기 쉽고 여분의 현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내가 추천하는 저축 요인에 돈을 걸기 위해 돈을 걸고 싶어한다.

물론, 당신은 그것에 대해 갚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항상 어떤 것이 생겨나고, 당신이 교육의 가치를 계산했다고 말하는 전략은 결코 잘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교육을 위해 전체 금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달러만 내면 마음을 정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금액을 어딘가에 숨겨두지 않는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대학을 갈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도 충분히 가질 승무원학원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처벌은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 과도한 체중, 그리고 당신의 아이가 행복할 때 – 그들의 이익을 추구하고 프로젝트를 착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지 않아도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에게 모든 것을 배우게 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대학에 보낼 재정 자원을 얻는 것은 만만치 않은 목표로 볼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올바른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커리어 박람회에 가십시오. 고용주들이 교육대학을 찾고 있는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처럼.

많은 강좌들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 옆에 있는 날짜를 메모하면, 당신은 확실히 그 강좌가 적어도 1, 2년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이 무료로 강좌를 주고 개인들에게 자신의 상점을 배우지 않는 이유가 있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이 상황에서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도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왜 그럴까? 자녀의 삶을 포함한 나머지 4명의 의도를 개발하고 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코스를 만드는 동안 직접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말을 듣더라도, 대학원에 방문하는 데 시간을 보낼 계획인 개인이 법학 학위를 취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확실히 다양한 로스쿨 졸업생들은 일자리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법무실에서 자리를 얻거나,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법률학교 A 법률 MBA(Master of Business) JD는 사법 관행에서 효율적일 수 있지만 기업법, 인사, 대학 교육, 교육부문에서도 효율적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