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 외에도 우수함을 설명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이전을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영업을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하고 싶은지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수백 명의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또 다른 대안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판매자 웹사이트로 바로 가서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보는 것이다. 두 가지 사전 선택으로 당신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이것들은 필요할 것이다. 연구 연구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실제로 연구한 계열사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여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추구되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옵션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계열사는 1계층 이상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실제로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조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가지는 당신의 계열사를 홍보하는 것에 관한 한 제품과 직접 연결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스러운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소비자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현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완성된 결과를 가지고 일을 거꾸로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하라. 그리고 그 일을 거꾸로 하고 30, 60, 90일을 개발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가를 목표로 한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상에서 300달러의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어떤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돈을 벌려고 애쓰고 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특정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특정 사업이 다른 수입을 보내는 것보다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씨티 뱅크, 서킷 시티 및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 가지 다른 커미션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이 프로그램에 등록한다면 나는 3 가지 다른 수표가 아닌 하나의 큰 지방 급여를 받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시작하라. 충분히 알고, 경험을 얻기 위해 당신이 발견한 것을 사용하라. 당신은 또한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다.

비록 그것이 훨씬 덜 유용하겠지만,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한의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마다 보상을 받고 많은 추천이나 판매당 지불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거의 없는 Stick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현금이 전혀 없다

백금 제안!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돈을 창출할 수 있다.

제품과 연결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현금을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개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볼 수 있게 할 것이고, 당신은 그 사람들을 구매자로 만들 수 있다.

제가 표시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잠재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전주오피 제공하거나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사용하여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항목 검토를 호스트하고 개인을 평가에 직접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검토가 제공하려는 제휴 항목에 있어야 하며,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 있어야 하며, 해당 검토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구동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방식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고 싶은 것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수많은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의 인정받는 제휴 네트워크들이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다른 선택은 당신이 제공하는 판매자 웹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