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당신의 정보를 공유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저장하라.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 수 있는 것은 너무 간단하다. 나는 매주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내 수명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새로운 사진 및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및 서핑 채널 링 창원오피 크 pr.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을 바꾸기를 제안한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팁이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웹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알아보는 것이다. 당신은 쉬운 질문으로부터 당신의 고객들을 도울 수 있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면,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콘텐츠는 권위 있는 활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컨텍스트를 크게 디자인하는 권위 있는 소매 환경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필수적인 것은 장애물로부터 지식을 얻고 린스를 배우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친다.

넷째, 크레오소트는 시간을 절약하는 레버리지 기술이다. 만약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지금 시장에 그것을 채용하기 시작해서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동안 그들은 또한 미래의 날짜에 일정 포스트와 함께 많은 에너지와 에너지 수준을 보존할 수 있다.

나는 Tweet Deck와 Hoot Swit을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웹을 찾아봐. 그리고 그들이 자유롭게 통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오르테이트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아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sns 마케팅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또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시간의 자주는 고객이 되는 즉시 마케팅에만 사용되었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광고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뉴스가 돌면서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의 비용 범위를 깨야 하는 브랜드를 개선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은 최근에 더 나은 웹사이트를 개설했을 수도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홍보할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당신의 낮은 가격을 깨지 않고도 당신의 브랜드를 증가시킬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길을 찾고 있을 것이다. 비용

새로운 게시물을 자주 만들어라. 만약 그들이 언제 긍정적인 업데이트가 곧 게시될 것인지를 깨닫는다면 독자들은 종종 새로운 콘텐츠를 관찰할 것이다.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들을 구독할 때 진실 또한 제공한다.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신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을 소파에 다시 눕혔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것은 또한 매우 뛰어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적절한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훌륭하지 않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보장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 sn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당신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평판이 좋은 사람으로 마주치려고 노력하거나 심지어 그녀의 회사까지도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바람직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려고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잊지 말라.

그 큰 점프에 대해 알아보려면(그리고 나는 회사가 결정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내가 아주 좋은 길을 가고 있었다는 것을 더 인식하게 해 줘. 조금 있으면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구글+ – 구글+는 대개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 중요합니다.구글+에 있으면서, 당신은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몇몇 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각각의 구글의 중심은 그 부분입니다

유튜브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훌륭한 솔루션으로 바뀌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의 비디오를 제공하는 회사나 새로운 솔루션을 사용하여 최근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블로그의 비디오를 유튜브에 올려서 당신의 사업에 광범위한 방문자를 사용하여 엄청난 노출을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마케팅이 아닌 모든 장소에 당신의 기회 링크를 스팸으로 전송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을 장악하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아닌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인터넷에 초보적인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그들에게 줄 필요가 있는 다른 경우에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