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이익주를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은퇴 몇 달과 몇 달 동안 그들이 가질 수 있는 주식에 의존했을 이익의 내부에 의존했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향하는 곳이 아닌 지역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옮기는 것에 대해 진지할 때, 멘토는 당신의 치질 외에도 훨씬 더 적은 위험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하는 투자 옵션 전반에 걸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를 논의하자.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하는 것은 보통 50년 이상 시장에서 이루어졌다고 생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 각한다.

특이한 경제 상황, 어떤 HEAVY 레버리지(차입금)도 관여하지 않는다.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

2단계 – 시장을 갖게 되어 좋다: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확인된다면, 궁극적으로 압류 거래를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으로 변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계획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로부터 벗어나라.

부동산 투자의 즐거움을 맛보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단계다. 구매 과정에 들어가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이나 임대에 주로 초점을 맞춘 보험 대리인을 임대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부동산을 찾는 대리인을 찾는 것은 특히 훌륭한 위치를 가진 부동산을 자본 검색하지 않고 좋은 부동산과 패키지를 협상할 수 있는 경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임대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올 수 있는 경우. 이것은 한 부동산을 관리하는 여러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창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이 신화는 다음과 같다.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정당한 끈기를 다해야 한다!노련한 투자자들에게는,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곳에 있었고 부동산과 관련된 찬스 리스크는 단지 이 산업의 전문지식 부족으로 인해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 기간 동안 모든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건설하는 것은? 모든 것이 고통 없이 되기 전에 힘들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상당한 돈을 받는 사람이 미리 나와 정말로 좋은 돈을 벌기 위해, 누구나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그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 예를 들어, 산업 시장 비용은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밑돌았고, 게다가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러므로 주택 비용이 그들의 가장 낮은 곳에서 큰 추세를 발견하라.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고수하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가지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와 함께 후퇴할 어떤 것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개요 B는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5단계 – 돈르트 금융 마스터!: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기업이다. 당신은 저당권과 이자율,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능력을 팔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개인이 침실 1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는 동안 부동산 내부에서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의 소유주가 되는 것으로부터 놀라운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일단 다리미가 뜨거워지면 발을 적시는 사람들은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일단 추워지면,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고자 하는 욕구는 훈련 과정을 계속하는 것과 함께 온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아마도 여전히 벌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을 위한 장소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한편, 부동산 투자에 대한 이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며, 여기에 투자 계획은 항상 효율적으로 수정되고 쌍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실행자로 묘사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