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 언급한 2개의 주식 심볼 IYR과 VNQ와 같은 다양한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때, 어떤 주식에 참여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없이 두 행성 모두의 부동산 투자와 거래 주식 중 최고를 얻기 위해서는 그러한 두 가지 ETF가 있다.

이제 당신은 물질에 대한 회피를 깨달아야 한다.

교육은 항상 그렇듯이 중요하다. 당신은 좋은 투자자를 계몽해야 한다.

당신은 보통 당신을 많은 곳으로 데려갈 수 있는 나쁜 개인들이다. 만약 당신이 법률과 관련된 것에 정통한 사람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이 도시에서 가지고 있는 전략에 정통한 사람이 있다면,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진실된 우리로서 받아들이고, 그들은 부동산 투자의 시장이 될 것이다. 이 동물들은 훨씬 더 복잡하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소유물 투자로 매달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대해 완전히 그만큼 돈을 투자하기를 원한다.

또한 PMI(민간 담보 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20%까지 올려라.

투자자들의 말을 정확히 들을 때,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 상가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과 관련된 것(3침대 2욕실), 그리고 그들이 하고 있는 일들(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들어보면,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이 사람들을 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11No는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커버리지를 작성해서는 안 된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확실히 330,000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이내에 사이트에서 웹사이트 거래까지 19,026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그들은 500명 이상의 투자자를 리스트에 올리고, 그들이 전에 방문하지 않았던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설립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이웃들에게 새로운 이발소를 뿌려주기로 결심했고, 이발소를 부숴버리기 위해 내려온 모든 사람들을 알아채기로 했다.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를 사고 이발소를 고용했다. 그는 HUGE 간판을 조직했다. 우리는 당신에게 5달러의 헤어스타일을 준다. 몇 주 안에, 많은 이발사 고객들이 이제 그의 새로운 이발소에 당신을 위해 왔다. 경쟁업체가 비용 절감을 위해 비즈니스 장소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알게 되는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은신처, 의류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하루 또는 주 몇 시간씩 잘 지내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나는 오스틴, TX, 그리고 오스틴의 몇몇 3대 카운티 중 하나에 살고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확실히 최고의 주택 중 하나이다. 미국의 시장!또한 일반적으로 4주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택이 3배 정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일반적으로 금전적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그래, 30초 동안 진짜 쇼 장소에 돈이 필요해.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아. OPM, 그 문구에 익숙해져라.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한다.

간단한 사실은 열정과 개요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수행해야 하는 돈을 기꺼이 제공하기 위해.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를 얻을 수 있도록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해 한 마디, 나는 그것 때문에 욕을 하는 부동산 투자자들과 그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요, 믿거나 말거나, 두 제품 모두 올바른 제품이고 해결책은 MLS에 등장했을 때 많은 양의 부동산에 뛰어들기 위해 허가받은 대리인이고,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꽤 좋은 가능성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보통 꽤 도전적이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을 때, 가족보다 먼저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누구나 적절한 정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두 가지 모두를 필요로 한다.

당신은 그것이 경제적인 일을 위해 일하고 탐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당신이 시작을 할 수 있는 것이고, 그것은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처음부터 건축할 때, 그것은 공평해 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