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피부는 많이 뻗을 수 있지만, 지금까지 당신의 고집 센 배가 더 넓어지면서 긁히는 것이 완벽하게 전형적이다. 뜨거운 샤워나 목욕을 하는 것을 방지하여 피부에서 뜨거운 물 거머리 기름을 달래려고 시도하지 말고, 석유 젤리나 코코아 버터와 같은 무거운 것을 사용하여 보습하도록 하라. 부드러운 천으로 만든 헐렁한 피팅 옷을 골라 긁지 마라!

개인들이 내 기분이 어떤지 물었을 때, 나는 이것이 나에게 문제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메스꺼움, 피곤함, 졸림, 호르몬 같은 정상적인 신체적 임신 징후에 대답할 것이다. 하지만 감정적으로, 나는 정말 망가졌다. 만약 내 몸의 모든 것이 괜찮다면, 내 뇌는 내가 얼마나 조심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의심하는 것에 지쳤다. 그리고 내가 질문했던 모든 것이 나를 놀라게 했다. 화장실을 사용할 때, 나는 피를 볼 수 있을까? ? 또 다른 유산의 시작을 느끼는 게 가스/크램핑인가? 내가 임신 징후를 충분히 느끼고 있는가? 난 엉망이었어.

모유 수유 시 자궁 수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임신과 모유 수유가 정확히 동시에 이루어진다면 자궁 수축의 유형과 강도가 달라질 것이다. 그것은 옥시토신의 증가에 기인한다.

가정 테스트 후에는 일반적으로 의사가 다른 테스트를 받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여부에 대한 확인 테스트 바나나몰 역할을 합니다. 많은 경우 소변 테스트보다 정확한 혈액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결국 임신을 하고 OBGYN을 보러 가면,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비타민을 섭취하게 될 것이다. 메스꺼움을 피하기 위해 보통 식사와 함께. 태아 비타민은 당신의 아이의 건강한 발달에 중요한 다양한 미네랄과 비타민으로 당신의 식단 계획을 보충한다.

저출산 체중 아기는 거의 모든 건강상의 문제에 더 높은 위험에 처해 있다.

그들은 성장함에 따라 당뇨병과 심장병을 앓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으며, 저출산 체중 아기들은 평균 출생 체중의 아이들보다 출산하기가 더 어렵다. 그들은 또한 NICU나 신생아 광범위한 치료 시스템에서 서성거릴 필요가 훨씬 더 많다.

내가 임신한 걸까? : 임신을 검증하기 위한 많은 기초검사는 가정 임신검사를 받는 것이지만, 지속적으로 의존할 수는 없지만, 언젠가는 틀릴 수 있다.

그런 이유로 임신을 검증하기 위해서는 4일 동안 적어도 두 번 이상 임신검사를 받아야 한다.

또한 임신검사에서 유리한 결과를 얻으면 임신의 징후가 계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임신의 징후도 마찬가지다

임신 중이거나 설사를 유발하는 음식을 섭취할 경우 충분한 양의 액체를 섭취하거나 섭취해야 한다.

설사는 탈수를 일으킬 수 있지만, 이것은 특히 임신 중이고 입원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해롭다. 이것은 당신의 아솔라가 어두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이것은 임신의 징후와 증상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다.

임신했을 때, 당신은 HIV 검사를 받을 생각을 해야 한다.

설사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더라도, 당신의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가장 잘 알 수 있는 것은 그들이 건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가능성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또한 당신이 HIV에 대해 잘 아는 의사를 찾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임신을 하고 OBGYN을 보러 가면, 당신은 태아 비타민을 받게 될 것이다. 매일 같은 시간에 비타민을 섭취하라. 전형적인 식사는 메스꺼움을 피하기 위해 먹는다. 태아 비타민은 아기의 건강한 발달에 중요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한다.

반면에 어떤 여성들은 그들의 테스트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을 하고 싶어 한다.

어떤 여성들은 당신이 불리한 결과를 가지고 있는지 다시 확인하고 싶은 것이 드문 일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임신 호르몬이 두 배로 증가하기 위한 일반적인 시간인 최소 48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불리한 결과는 당신이 항상 임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일찍 평가하고 단지 평가하기 위해 며칠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또 어떤 여성들은 임신 호르몬을 장기간에 놓쳐버리기 며칠 전에 식별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임신 테스트가 시장에 있기 때문에 일찍 테스트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테스트는 잘못된 불리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임신 중 술을 마시면 임신 중 알코올이 태반을 통과해 태아에게 바로 전달된다.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시도할 때는 음주를 삼가는 것이 좋다. 임신 중이거나 임신 중이거나 음주를 삼가는 것이 발달에 신체적 또는 심리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