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 수정 수면 내내 또는 샤워를 하거나 옷을 입을 때 염증을 느낄 때, 이 증상은 발견될 수 있다.

월간 생리 기간이 시작되기 며칠 전에 가슴에서 경험하는 고통과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징후는 피임약이나 호르몬 불균형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이 징후는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상당히 감소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체중을 조절하고 건강을 억제할 것이다. 물론 운동을 과도하게 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유산의 위험을 낮추고 또한 노동 문제를 낮추기 위해 일반적인 도움을 줄 것이기 때문에 임신 중에 건강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방광은 소변을 참는 전형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자궁 안에서 자라는 태아는 방광에 긴장을 일으켜 소변을 덜 담는다. 이것은 임신 5주에서 8주 정도에서 시작된다. 이 임신 증상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의 몸에 여분의 액체를 남겨주는 혈액의 양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위에서 지적한 임신의 징후는 임신과 연결될 수도 있고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다.

임신 중에 제공되는 많은 혈액 검사는 엄격히 선택 사항이지만, 어 바나나몰 떤 사람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혈액 시간, 당신의 Rh 인자, 그리고 어떤 질병에 대해서도 혈액을 제공하라고 요구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임신 중 어느 시점에서 당신의 아이를 다운스 증후군과 같은 문제들을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받을 것이다.

사람들이 건강하게 먹어야 한다고 말할 때, 그것은 당신이 입에 넣는 모든 것을 덮는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음식 선택에만 국한될 필요가 없다.

단백질은 근육과 조직 성장에 책임이 있는 영양소다. 모든 프로 운동선수와 신체 제작자들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 임신 식단 전략에 포함되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한다.

음식의 양에 대해 그렇게 많이는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영양소의 질은 훨씬 더 중요하다. 일부 연구 연구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의 적절한 사용이 임신으로 인한 고혈압과 전등증으로 구성된 많은 심각한 건강 문제로부터 임산부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부 단백질은 임신 다이어트 전략에 포함시켜야 할 풍부한 음식은 우유, 달걀, 살찐 고기, 생선, 곡물, 신선한 견과류와 씨앗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로나 피로가 쉬운 것은 마찬가지로 임신 초기 징후 중 하나일 수 있다.

이 징후는 임신 후 첫 주부터 경험할 수 있다.

이 징후는 스트레스, 바쁜 스케줄, 호르몬 불균형에 기인할 수 있다.

이 증상은 일반적으로 임신 초기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의 높은 수치에 의해 발생한다.

프로게스테론은 수정된 자궁의 라이닝( 자궁내막)을 준비하여 수정된 자궁을 얻고 보존한다.

난자와 임신이 번영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중요하다.프로게스테론은 생리 전에 상승하지만, 그 기간이 지나면 더 많이 상승한다.

이것은 임신 초기 아침 질병의 상표 증상으로 모유 수유를 할 때에도 임신 증상으로 나타난다. 정상적인 아침 질병은 첫 3개월이 끝날 때까지 해결될 것이다.

임신 초기 증상은 피로, 두통, 현기증이 뚜렷하게 나타나기도 하지만, 임신이 아닌 생리 전 호르몬 변형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임신을 위한 임신 테스트를 실시하라. 임신 초기 증상은 피로, 두통, 현기증, 기분 전환도 마찬가지로 명백하다.

이전 선적 후 월경이 실제로 재개된 경우, 선적 후 성적으로 활동하고 배란을 했다면 임신 가능성이 가장 큰 징후가 될 수 있다.

유방성 – 유방은 염증, 부어오르는 것과 같은 상당한 변화를 보일 수 있으며, PMS에 의해 야기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이 징후를 간과하게 된다.

임신 테스트 결과를 보고 긍정적인 결과를 보면 인생 전체가 변한다.

임신을 처리하는 데 좌절감을 느낀다. 임신을 하는 당신은 엄마가 될 것이다. 어떤 여성들은 그 결과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정말로 임신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를 원한다.

이 여성들은 단지 그 결과가 임신에 계속 유리하게 보일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몇 가지 더 많은 테스트를 받을지도 모른다. 일단 긍정적인 임신 테스트를 받으면 그 기다림을 완전히 가치 있게 하는 아름다운 순간. 결과, 의료 전문가에게 전화할 시간 당신은 당신의 식이요법, 운동, 그리고 산전 관리를 포함한 건강한 임신을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당신의 첫 번째 산전 방문을 주선해야 할 것이다.

신체는 모든 힘을 발휘하여 골반 통로와 질 부위를 통해 유아를 압박해야 한다.

이 통로가 매끄러운 운동임을 보장하기 위해 나머지 신체 외에 골반 근육을 운동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