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산업 투자 계획이 분명히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되는 경향이 있다.

대다수의 남녀가 부동산 투자를 주거 투자자로 시작하는 곳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다시 올라가는 것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전투원들이 필드를 치고 그들이 선호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목표다. 그것은 외톨이 조종사를 만드는 꿈을 꾸는 산업 파트너들과 마찬가지로 미시간 애비뉴의 진보로 가는 가족이다.

사업이나 파트너를 대여받기 위해서는 이러한 노력을 해야 한다.

이것은 보통 그들의 시대에 호소하기 위해 성급하지 않은 개인들을 먹는 기술이나 중단하는 것이지만, 더 나아가, 그것은 누군가나 설립자가 내적인 미래를 준비하고 있고, 그들이 그 기술에 대출하거나 계획을 세울 경우에 대비하여, 그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에 있었고, 단지 증가된 것을 모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해마다 정확히 대처하는 위치를 정했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의 심각한 현금을 만들 수 있지만, 마치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당신이 건축하는 똑같은 신발로 팔기 위해 당신 지역에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는 것처럼 알려져 있다.

부동산에 대한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얼마나 오래 파악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양의 전화벨을 생성하는 것이 아니다. 실제로는 1톤의 노동 작업만이 사업보다 독특하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로 이러한 종류의 노란색 편지(아래에 설명된 노란색 편지)가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북미와의 거래를 기꺼이 할 수 있는 경향이 있는 경우에만 리드를 줄이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판매자와 대화하는 모든 마지막 통화를 하는 것에 비해, 당신이 판매를 목표로 삼을 준비가 되었을 때를 기억하기 위해 당신의 심사를 수정할 계획이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통지를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다. 그러나 산업 투자 세계에서 나는 그 누구보다도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분석가들을 시험했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덜 노력하여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르는 곳에 그물을 놓는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그곳에 갈 수 있도록 해준다.

부동산 투자 : 여기에서 1 동탄 W-SPACE TOWER 0만 달러에 미국 중미의 집을 유지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쉬운 현금 통행권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Plus,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믿는다. 그래서 10년 후에 팔려면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겁니다 죄송합니다, 이 투자 옵션은 사실과 같지 않습니다.

나는 특히 행동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말해서, 나는 금전적인 것이 없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그 돈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가족 돈이나 신용을 필요로 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배울 수 있는 투자 전략이 있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까지 더하면, 고객들이 주문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 될 것이다. 국경선에서 유명한 6%로 될 것이다. 그러나 9% 이상의 가격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하다. 혁신적인 기본 팁을 부동산 투자에 현명하게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알 것이다.

비록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수입을 올리는 사람들에 대해 단순히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수익을 보기 시작하는 날보다 더 걸릴 것이다. 실제로 당신의 이름이 필요하고 될 수 있는 집을 얻는 데는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다.

매달 가계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여러분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대로 여러분의 재산에 많은 돈을 기록하기를 원한다.

또한 PMI를 피하기 위해 거의 20%를 넣으려고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