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원래 많은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원래 부동산으로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를 위해 일하는 것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나는 단가매출, 전매, 그리고 특히 가정 투자에 대한 예매에 대해 배우는데 몇 시간을 소비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내가 성취하는 데 가장 좋은 몇 가지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할 때, 나에게 역효과를 낳는다.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과 함께 당신에게 제공하는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전략을 채택하면,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고, 이는 해가 도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단지 일어날 수 있는 해로운 현금 흐름 시나리오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효과적으로 조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제로 다소 간단한 생각을 과도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속성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수리에 필요한 재산은 무엇인가? 집이나 부동산을 얻을 수 있는 만큼? 이 모든 것은 숫자로 귀결된다!

더 똑똑해서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위험을 덜 느끼게 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이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고, 주식을 쌓고, 어떤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집이나 부동산을 뒤집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능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좋은 이익을 창출하는 상당히 덜 스트레스를 주는 방법일 수 있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위험은 거래하는 좋은 부동산 사람들이 되는 주요 측면이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 통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음, 통합은 이것을 달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마케팅 이베이 실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

다른 재산 계획이 항상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그리고 그들(재활, 임대료, 도매)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과 함께 일하라. #6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성취하는 것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사람이다. 실제와 관련된 모든 것은 부동산 사업 경력 준비 다 됬어!

당신은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당신의 기술 주식을 처음 본다. 아마도 애플 주식이었고 당신이 매코필이 되지 않는 한, 부동산이지만, 당신의 부동산 안에는 단지 자부심을 갖는 경향이 있지만,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시키는 경향이 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그 순위의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각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스트랩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계획 A를 갖는 것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계획 B는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해야 한다.

현재는 부동산을 한 대에 구입하여 나중에 더 높은 가격에 팔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구매는 저렴하고 높은 전략을 팔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당신의 투자를 이용하면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투자는 부동산중개업자의 부동산매매와는 다른 부동산매매를 장려하고 있는 부동산투자의 경우, 매매, 관리, 대여, 대여, 대여, 수익의 계약의 양도를 요구하며, 부동산중개업자의 부동산매매와는 다른 부동산매매를 권장하고 있으나, 부동산의 소유자를 대표하여 좋은 소유자를 매매하여 면허를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는 일부 투자자를 매매하여 매매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 다른 사용자가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리소스에 라이센스를 추가하려면

은퇴 생활을 즐기기 위해 비슷한 시기에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핸디에게 전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동탄 라이브 오피스 계약에 따른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편리함에 대해 필요로 한다.

당신은 새로운 문제를 만들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적합하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사랑하고 그들이 당신을 위해 활동하게 만드는 좋은 사람들을 찾는 것을 기억하라.

사업이 있다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어쩌면 많은 고객들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꾸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