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력한 기업을 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기업과 그 기업에 투자하기에 편안한 사람을 분석하고 비용을 절감한 후, 만약 더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더 적은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 것이 좋다. 만약 가격이 오른다면, 당신은 여전히 더 많이 사거나 더 많은 투자를 계속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 기억하라. 항상 성공할 것이다. 잔여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긴장을 풀지 마라.

가격을 알고 – 몇 가지 종류의 금화를 선택해야 하며, 금이 정확히 얼마인지를 알고, 현재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얼마나 많이 쓰고, 좋은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배당금을 지불하기 위해 지불하고 있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해야 한다.

투자를 시작해도, 어떤 사람이 오랜 시간 동안 업계에 종사해온 다른 사람들보다 나을 게 없다고 생각하고 싶지 않다.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당신은 진정으로 그들과 대등하거나 심지어 그들보다 더 나을 수 있다.

충분히 사실, 처음에는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결국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유지해야 한다.

결국은 더 잘 배우고 당신이 선택한 산업으로 성장해야 한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배급업자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그들은 어떤 종류의 방법으로도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산업에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큰 전화기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 사람들에게 우리가 보통 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정확히 그렇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 수 있는 경우에 대비해서 그것을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는 대신에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거래당 마케팅이 가치가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주식과 같은 ETF 거래이지만 주식 지수와 채권 지수 펀드를 포함한 많은 품종에서 발견할 수 있다.

접근 가능한 것은 궁극적으로 금,은 및 시장과 같은 투자를 하는 전문 펀드다. 예를 들어, 만약 올 시즌에 이익 금을 투자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금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유리함: 금의 실제 비용은 빠르게 진행되거나 하락할 수 있고 또한 그것이 도약하기 시작하면 빠르게 움직이기 위해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나도 알아, 내가 해냈어.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일이 없어. 한 가지 전략에서 점진적인 변화를 유지해라. 그 다음에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당신이 2개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세금, 거래 비용을 지불하거나 (더 나쁜) 당신이 판 주식에 손실을 입혔다는 것이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 비용 및 대출 상환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여 보험 및 어린이 학비 예제와 관련된 연간 지불 평균을 12로 나누어서

물론 이것이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정말로 훌륭한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한다.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나는 여기 여성이라고 말하는데, 당신은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투자를 실행하는 데만 집중하면 일주일에 한 시간씩 투자를 감축한다.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투자에 대해 읽고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주식 거래소에 투자할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시장 변동이 이익뿐만 아니라 손실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실제로 고려하지만, 사람은 검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장기적으로는 승자가 될 수 있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원하는 목표를 투자하는 데 가장 중요한 측면을 배웠다. 이제 우리는 초점을 맞추지 않고 우선순위에 집중해야 한다.

우리는 다른 부업 사이트 전략을 시도할 때,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한다.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이 우리의 전략에 맞지 않는다. 그리고 우리는 사이클이 다시 시작되면서 더 이치에 맞는 것처럼 보이는 전략을 찾는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개인보다 더 잘 발전하는 것은, 매일매일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할 수 있어! 그게 차이점이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뒤집기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주시하고 새로운 자본 의존 성과를 할당한다.

저렴한 주택은 주택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 있다.

모든 지역사회가 궁극적으로 값싼 집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