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고양이를 유지하는 동안 환경은 매우 중요 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그것은 많은 다른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면, 그것은 조심스럽게 될 것이고 그것이 자체적 인 경우보다 다른 방식으로 반응 할 것입니다. 고양이를 갖는 것은 완전히 다른 개인에게 다른 것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껴안고 무릎에 앉을 고양이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외부에서 보내고 과도한 양의 인간 상호 작용을 원하지 않는 정말로 독립적 인 고양이와 함께 거주하게되어 기쁩니다. 곤디, 그리고 기생충을 얻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그리고 감염 자체가 모든 사람에게 이러한 행동 변화를 일으키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 전 세계적으로 창녀 감염된 수십만 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간신히 더 높은 비율로 발생합니다. 연구자들은 또한 일어날 수 있는 일은 고양이들이 인간의 육아 본능을 자극하는 방법으로 그르렁거리는 방법을 발견했다는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집고양이는 약 1천만~1천5백만 년 전에 공통 조상을 가지고 있던 가족인 펠리과의 일원이다. 펠리스 속은 약 6~7백만 년 전에 다른 펠리과에서 갈라졌다. 계통 발생 연구의 결과에 따르면 야생 펠리스 종은 교감 또는 부계 종 분화를 통해 개발되었지만 국내 고양이는 인공 선택을 통해 발전했다. 길 들여진 고양이와 가장 가까운 야생 조상은 이배체이며 둘 다 38 개의 염색체와 약 20,000 개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범 고양이는 기원전 5500 년경 중국에서 독립적으로 길들여졌습니다. 부분적으로 길 들여진 고양이의이 계통은 오늘날의 국내 고양이 개체군 내에서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의 고양이 사진을 대학 웹사이트의 학교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그와 동료들이 대학 동물 행동 클리닉 (Animal Behavior Clinic)에서 수행 한 실험에 따르면 고양이는 전체적으로 개가하는 것과 동일한 수단이 아닌 최소한 소유자를 다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에게 야외에서 식사를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은 야생 동물에게 호소 할 수 있음을주의하십시오. 고양이의 성격과 운동 범위를 사랑하는 사람, 이미 집안에있는 동물, 애완 동물과 함께 보내야하는 시간과 일치시킵니다. 상처가 깊거나 심하게 보이지 않을 때에도 고양이가 물거나 긁으면 세균이 퍼질 수 있다.

바람직하지 않은 복제물을 제한하기 위해 7 주 이내에 외과 적으로 멸균 될 수 있습니다. 이 수술 절차는 또한 침략, 남성의 영토 표시 및 여성의 야유와 같은 바람직하지 않은 성 관련 습관을 방지합니다. 전통적으로이 수술 절차는 6 개월에서 9 개월 사이에 수행되었지만 사춘기 이전에 약 3 개월에서 6 개월 사이에 점점 더 많이 수행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가정용 고양이의 약 80 %가 중성화됩니다. 국내 고양이는 인간이나 다른 고양이에 대한 문지르는 행위를 사회적 유대감을 위한 고양이 수단으로 간주합니다.

후자는 1년 더 오래되었고, 아마도 2 골과 6 점으로 요인을 얻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De Koning은 15 개의 처분과 11 개의 요격으로 끝나는 스트레칭으로 outplayed하지 않았습니다. Brad Crouch는 하프 타임까지 19 번의 처분을 했고 경기를 위해 36 번과 7 번의 태클로 완주했다. Jade Gresham은 후반전에 도움이 되었고 Jack Sinclair는 하프백에서 많은 바운스를 제공했다. 세계 초연 이후 CATS는 39 개국 이상에서 발표되었으며 19 개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7 천 4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보았습니다. Broadway 캐스트 녹음은 Best Cast Album에서 Grammy Award를 수상했습니다.

그의 하루 일과에서 그와 그의 직원들은 철새들의 세계적인 움직임을 관찰하고 그들의 존재에 대한 위협을 제쳐두고 놀린다. 그들은 식물에 수분을 공급하고, 씨앗을 퍼뜨리고, 곤충을 통제하고, 지역 날씨 변화의 결과로부터 환경을 보호한다; 그것들은 건강한 생태계를 함께 묶는 접착제다. 그리고 외부 고양이들, 그와 다른 생태학자들은 생명이 없는 새들의 주된 이유라고 결정했다. 애완 동물이 갈 때, 고양이는 동반자 관계, 산책, 훈련 등을 원하는 송곳니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낮은 유지 보수를합니다. 강아지파양 하지만, 모든 애완동물들처럼, 그들은 보살핌을 원하고, 몇몇 고양이들은 다른 고양이들보다 더 많은 보살핌을 원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양이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습니까, 당신은 그것이 요구되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까?

고양이의 복지에 대해 실제로 생각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일부 품종에는 도덕적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이 사육업자에게 확인해야 할 건강상의 문제와 당신이 물어봐야 할 것들이 추가로 있다.

좋은 브리더 스는 건강하고 사람 친화적 인 고양이를 번식시키고 발생하는 상속 문제를 피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다 자란 고양이들과 함께라면, 그들이 길거나 짧은 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최소한의 명확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