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 방법에는 호흡 운동, 유도 된 이미지, 점진적 이완, 생체 자기 제어 중이 죠 및 자동 생성 코칭이 포함됩니다. 공황 발작은 일반적으로 다른 공격과 관련된 걱정이나 두려움을 유발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습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당신이 공황 폭행에 취약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장소나 조건을 피하게 할 수 있다.

때로는 직장에서 필요한 프레젠테이션과 같이 의심할 여지없이 긴장된 시나리오를 걱정하면서 불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가 도착하면 불안은 공황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공황과 불안의 폭행은 정말로 비슷하게 느껴질 수 있다.

그들은 보통 많은 감정적, 신체적 증상을 공유한다.

그들은 공황 장애와 광장 공포증을 앓고 있는 소비자에게 홍보 치료제의 사용이 지속적인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결론 지었다. 종이 봉지 기술은 필요한 이산화탄소를 증가시키고 그래서 징후를 감소시키지만, 그것은 혈류 내의 산소 범위를 지나치게 낮출 수 있다.

광장 공포증은 주로 영향을받는 사람들이 벗어날 수없는 성가신 또는 난처한 상황을 경험하는 것에 대한 우려로 구성된 신경질 장애입니다. 극도의 광장공포증을 가진 사람들은 이 안전한 장소에서 여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그들의 재산에 국한될 수 있다.

광장 공포증이라는 단어는 고대 그리스 대도시의 도심을 가리키는 아고라 (agora)와 포보스 (Phobos)라는 그리스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집을 떠나기를 꺼리거나 떠날 수없는 목적으로 과도한 광장 공포증을 보이는 사람들을 히키코모리라고합니다.

이 현상은 일반적으로 같은 이름으로 생각되며 약 50만 명의 일본 청소년이 히키코모리인 것으로 추산됩니다. 공황 발작의 치료는 기본 방아쇠를 향해야합니다. 공격이 빈번한 사람들에게는 상담이나 약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흡 훈련과 근육 여가 방법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안과 공황 발작에는 관련 징후, 원인 및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공황 발작은 특히 강렬한 경향이 있으며 종종 심각한 신체적 증상을 동반합니다.

호흡에 집중하면 생각 패턴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교차될 것이다. ⁇ 현재에 주의를 기울여라. 당신의 육체적 감각에 집중하고, 당신이 볼 수있는 세 가지, 당신이들을 수있는 세 가지,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느끼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세 가지를 명명하십시오. 요가를 연습하면 중심을 잡는 요가 자세도 마음가짐 상태를 전달할 수 있다.

걷기, 달리기, 수영 또는 춤과 같이 팔과 다리를 각각 움직여야하는 리듬 심장 운동은 특히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자신과 가족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권한 부여, 증거 기반의 심리적 건강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일하는 것에 상응하는 증가되고 조정된 심장 운동은 공황 불안에 대처하는 데 낙관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효과가 운동 유발 엔돌핀의 배출과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의 다음 감소와 관련이 있음을 암시하는 증거가 있습니다.

관상동맥 심장약과 비슷한 처방약 사 심리상담센터 용을 중단한다.

또 다른 공격을 받아야 할까봐 두려워서 매일 행동을 바꾸는 것. 개인의 체격과 증상 외적인 것에 대한 고려에 집중하라. 예를 들어, 좋아하는 음악에 대한 문구를 회상하거나 주변의 명소와 소리를 고려하십시오.

하루에 여러 번 발생할 수도 있고 몇 년에 한 번씩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사람들이 잠들어 있는 동안 발생할 수 있고, 공격 중에 그들을 깨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경험합니다. 그것은 널리 퍼져 있고 공황 장애가 아닙니다. 귀하의 의료 공급자 또는 정신 건강 전문가는 주로 증상에 따라 공황 장애로 진단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4 또는 여분의 공황 폭행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다른 하나를 갖는 것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에 있을 때, 당신은 공황 장애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아마도 비슷한 시간에 이러한 증상들 중 몇 가지를 정말로 느끼거나 독특한 반응을 보일 것이다.

공황장애가 있는 많은 사람들은 먼저 응급실에서 치료법을 찾는다. 이것은 전형적으로 심장마비처럼 느껴지는 공황폭행의 결과다. 공황 장애를위한 의약품은 공황 발작의 징후를 조절하고, 수와 중증도를 줄이며, 다른 하나의 공격과 관련된 긴장과 우려를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만약 당신의 공황 폭행이 너무 극단적이거나 너무 자주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들이 관리될 때까지 병원에 입원해야 할지도 모른다. 광장 공포증이나 우울증과 같은 다른 건강 상태와 함께 공황 발작이있을 경우 짧은 입원 기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NIMH는 공황 장애를 포함하여 질병 및 상태를 예방, 탐지 또는 처리하는 새로운 방법을 한눈에 볼 수있는 의학적 시도와 함께 다양한 연구를 지원합니다. 공황발작은 마약, 심리치료, 스트레스 admi를 포함한 치료법의 확산으로 처리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