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년 4 월, TSN2는 캐나다에서 ESPN Sunday Night Baseball을 시작했습니다. 봄 코칭은 공통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일련의 연습 및 전시 게임입니다. 팀은 애리조나 주와 플로리다 주에서 코칭 캠프를 개최합니다. 이른 따뜻한 날씨로 인해 팀은 늦은 겨울 추위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신청하고 경기를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 코칭을 통해 새로운 게이머는 명단과 장소를 오디션할 수 있으며 현재 팀 플레이어는 공격적인 플레이을 하기 전에 시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에서 스프링 코칭을 유지하는 팀은 선인장 리그로 그룹화되며 플로리다에서 캠프를 개최하는 팀은 자몽 리그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태프 시리즈는 많은 양의 컬렉션을 함께 그룹화하는 홈 스탠드 및 도로 여행으로 구성됩니다. 팀은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5 ~ 7일 비디오 게임을 하며, 일반적으로 월요일 또는 목요일을 쉬는 날로합니다. 일요일 게임은 대개 오후에 진행되며, 월요일 밤 레크리에이션 전에 그룹이 후속 목적지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걸쳐 야구가 확장됨에 따라 NFL 축구가 널리 보급되어 많은 도시에서 단일 목적 야구장 대신 다목적 경기장을 건설하는 것이 경제적이었습니다. 기후 및 재정적 문제로 인해 많은 시설이 야구와 축구를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경기장의 타원형 디자인 외에도 합성 잔디로 만든 표면에 참여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으로 오래된 경기장보다 상대적으로 더 파울 영역이있는 야구장을 초래했습니다. 1958년 메이저 리그 야구 시즌은 메이저 리그 야구를 전국 리그로 만드는 중추적인 시즌이었을 것입니다. Brooklyn Dodgers의 소유주인 Walter OMalley는 그의 그룹을 로스 앤젤레스로 옮겨 웨스트 코스트에서 첫 번째 메인 리그 프랜차이즈를 기록했습니다. 자이언츠는 이미 성장하고있는 구장 인 폴로 그라운드 (Polo Grounds)에서 출석 정보가 떨어지면서 고통을 겪고있었습니다.

또한 팀은 개막 일, 공휴일 및 휴가 일에 끊임없이 하루 경기를합니다. 1980년대 동안, 야구는 그 스포츠가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던 많은 중요한 조정을 경험했다. 홈런은 지난 10 년 동안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게이머는 단지 13 개의 홈런을 치고 Dead-ball 시대 (1900 × 1919) 때문에 한 시즌에 50 개 이상의 홈런을 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1860 년대에는 남북 전쟁을 통해 캠프에서 게임을 하는 기병들의 도움을 받아 뉴욕 스타일의 야구가 전국 스포츠로 확대되었고 야구를 처음으로 치루는 체격인 전국 야구 선수 협회가 생겨났습니다. 가장 강한 클럽의 대부분은 주로 미국 북동부에 기반을 둔 클럽으로 남아있었습니다. 숙련 된 야구 창립 연도에 MLB는 최초의 전문 직원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이 설립 된 1869 년을 사용합니다.

이 시대의 게임은 낮은 점수를받는 경향이 있었고 Walter Johnson, Cy Young, Christy Mathewson, Mordecai Brown, Grover Cleveland Alexander와 같은 투수들에 의해 종종 지배되었습니다. 이 용어는 야구 자체의 상태를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야구는 현대 호주 양모 원사보다 미국인을 사용했으며 단단히 감겨 있지 않아 여행 거리에 영향을주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볼이 엉망이 되고 섬세하며 일반적으로 편향 될 때까지 볼이 플레이에 저장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야구 가격은 3 달러 (인플레이션 조정 미국 달러 기준)로 현재 46.89 달러에 해당하며 소유자는 새로운 공을 사기를 꺼 렸습니다.

미네아폴리스 미네소타 트윈스는 10일 부상자 명단에 유격수 카를로스 코레아를 배치했다. 카를로스 코레아는 타박상을 입은 가운데 손가락으로 상처를 입었다. 미네아폴리스|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에이스 저스틴 버랜더는 네 번째 직업 노히트 노런을 끝내기 위해 6아웃 거리에 있다.

버랜더는 20일 저녁 미네소타 트윈스를 상대로 76개의 공으로 7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치며 2개를 걷고 4개를 어울렸다.

아메리칸 리그 디비전 시리즈와 내셔널 리그 디비전 시리즈는 각각 5 게임 중 최고의 경기입니다. MLB는 1952 년에 계약을 맺기 위해 숙녀의 서명을 금지했으나 1992 년에 금지령이 해제되었습니다. MLB는 내셔널 풋볼 리그 이후 수익으로 두 번째로 부유한 프로 스포츠 리그입니다. 토론토 구원 투수 Yimi Garcia는 양키스 Josh Donaldson을 때려 눕혔다. 찰리 몬토야 감독도 퇴장했다. Miley는 아마도 J의 Cubs를위한 구매 및 판매 블록에 대한 두 개의 피치 – 투 – 컨택 선발 투수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 Correa는 이번 주에 그의 전 직원과 대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1901년 시카고의 Leland Hotel에서 열린 모임에 HTTP://WWW.SAFE-CHART.COM 서 반대 야구 리그는 독립을 돌볼 계획을 협상했습니다. 이 문서는 1876년에 만들어진 이후 많은 양의 화신을 거쳤다. 회사의 지시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