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는 어두웠고 쇼핑객들은 소비하기 전에 상품을 검사할 대안이 비교적 적었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중세 시대에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상품은 거의 전시되지 않았습니다. 대체 소매 업체가 상점 뒤쪽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시 가젯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서비스 카운터는 거의 알려지지 성인용품 않았으며 대신 많은 상점들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리에 문을 열었습니다. 광장은 대부분의 구매 시설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쇼핑 시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구매 시설이 50 년대 대중의 습관을 어떻게 수정했는지와 같은 격변입니다.

시작하려면 Merchant Center에서 제품 정보를 보내고 Google 광고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마케팅 캠페인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이 판매하는 것을 볼 수있는 Google 및 인터넷을 통해 광고를 만드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광고들을 쇼핑 광고라고 부른다. 쇼핑 광고들은 독특하고 더 시각적인 형식으로 나타난다. 텍스트 콘텐츠만 표시하는 텍스트 콘텐츠 광고와 달리 쇼핑 광고는 사용자에게 제품의 사진과 제목, 가치, 소매 업체 이름 등을 제공합니다. 이 광고들은 고객들이 광고를 클릭하기 전에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강력한 감각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인증된 리드를 제공한다.

쇼핑 지수는 Salesforce Commerce Cloud GMV 진행 및 비교 가능한 구매자 GMV 성장과 함께보고된 재무 지표의 운영 효율성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동일한 판매 국가에 대한 캠페인에서 동일한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에만 이 설정을 규제할 필요가 있다.

캠페인 우선 순위는 캠페인에서 상품이 중복될 때 어떤 마케팅 캠페인 예산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개인 정보 및 계정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지 않을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eShops, Digital Advertising과 같은 품목과 회사를 제공하기 위해 확실한 제3자와 협력한다.

이러한 회사는 때때로 귀하로부터 직접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자체 광고 및 추적 목적으로 귀하가 웹 사이트에서 제공 한 개인 데이터에서 개인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언더 데스크는 적절한 법적 기반 외에도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주요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지식을 사용하는 특정 목적에 의존하는 하나 이상의 합법적 인 기초에 대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온라인 트렌드 소매 플랫폼으로 시작하여 수년에 걸쳐 모든 쇼핑을 원하는 원 스톱 솔루션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다라즈는 아시아의 또 다른 전자상거래 벤처가 아니라고 자부한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고의 온라인 쇼핑 경험과 구매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웹 사이트 또는 우리의 온라인 쇼핑 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저장 여부, 당신은 쉬운 탐색, 개인화 된 권장 사항, 그리고 보장 쉬운 온라인 구매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매 업체의 경우 쇼핑 캠페인을 사용하여 온라인 및 지역 주식을 광고하고 웹 사이트 또는 지역 소매 업체 방문자를 향상 시키며 더 나은 인증 된 리드를 발견해야합니다.

지불은 매장에서 허용되는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 간단히 허용됩니다. 3.22 배달은 합의 된 배달 기간을 통해 언제든지 이루어져야합니다. 배달이 시도되었지만 가능하지 않은 경우 배달 직원은 시도된 배달에 대한 알림을 떠나고 다시 정렬하기 위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공급에 필요한 반환 장소를 적용할 수 있지만, 각 시도는 반드시 재충전하지 않고 전달해야 합니다. 귀하의 주문에 알코올 음료 또는 중독 주류 법에 의해 규제되는 다른 제품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공급은 전적으로 확실한 시간 내에 이루어질 수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3.13 모든 요금이 부과되고 본 사이트에 명시된 모든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합니다. 해당 장소의 서비스 요금은 모든 상품의 전체 가치에 추가 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개별 품목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35 우리는 12 개월의 꾸준한 기간 동안 포인트가 적립되거나 상환되지 않은 Real Rewards 계정을 폐쇄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언제든지 저희에게 통보하여 계좌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