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후반 내내 사람들이 저지르는 돈 실수와 함께 그들은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 거래를 통해 빚을 늘리고 있을 것이다. Wealth Masters는 당신이 얼마나 빌렸는지 계속 감시하라고 충고한다.

왜냐하면 어떤 사용자가 당신의 다음 10-20년 동안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수입과 함께 플라스틱을 다루는 스타트업은 결코 사람들과 함께 그것을 운반하지 않는 것이다.

우리들 중 몇몇은 보통 생각하지도 않는 모든 것을 맞춤화하기를 좋아한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표준 옵션으로 해결책을 사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설립을 선택하고 싶다면, 이것은 이론만큼 동쪽이 아니다. 온라인에서 그것들을 고르는 회사들은 수백만 명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찾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신용보고서에서 부정확한 것을 발견하면 즉시 금융국에 편지를 써서 편지를 작성하라. 편지를 작성하면 국은 당신의 가정을 조사하도록 강요한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년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은 그것을 제거하는 것을 돕기에 가장 쉽다.

개인 재정 목표에 관한 중요한 근거는 스프레드시트에 정의되거나 종이에 쓰여진 재정 예산이다. 개인 예산을 작성하기 위해, 월초에 모든 비용을 포함하는 비용을 작성한다.

일상 생활비를 모두 잊지 마라. 그들이 얼마나 사소한 말을 할 수 있는가. 여기에는 임대료와 식료품에서부터 자동차의 공과금과 연료에 이르기까지 많은 기술이 포함된다. 당신은 다음 중 어느 하나에 있는 예상 지출로 구성되어야 하며, 전체 지출을 하지 않는다. 벌다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시작하는 과정의 시작은 예산이다. 예산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예산에 맞게 계획할 것이 없다. 예산을 정확하게 할당해야 한다.

이것은 남성과 여성이 과소평가하는 것이다.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밑에서 소비하도록 하는 것이다. 사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와 지불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실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우리가 버는 돈을 절약하도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록 허락하다

2) 보험에 대한 단절을 가르치는 책을 사라.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아빠, 불쌍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예산은 단지 재원을 절약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더 크게 당신은 당신의 정기적인 비용, 불필요하게 지출하는 요소, 그리고 당신의 수입이 소비되는 방식에 대한 요인을 식별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단지 당신이 지금 꽤 좋은 기간마다 얼마나 많은 저축을 받는지에 대한 충격도 없을 것이다.결국, 당신의 돈과 관련하여 가장 큰 타격을 입은 회사들과 사업을 하는 페깅 기술을 사용하라. 바겐 드라이 클리너일 수 있을까? 에피타이저는 어디 있어? 반쪽짜리 영화 쇼는 몇 시야? 특정 날에 꽃을 더 싸게 사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튀기다

예산안 작성에 도움이 될 때, 당신이 창출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지출을 하는 것으로 판명되도록 그것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이 되살리기 위해 남겨둔 돈을 남겨둘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늦은 수수료로부터 자신을 구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제때에 갚을 것이다. 이것들은 작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나중에 개인 금융 팁과 관련된 모든 다발이 되는 것을 더한다.

하지만 때때로, 당신은 재정적으로 안정적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반드시 희생을 치르기 위해 미리 배우다

일단 필요한 것을 바꾸면, 개인 금융 신용 접근을 위한 가장 좋은 대안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은행, 대출 회사, 그리고 심지어 온라인 시장에서도 그것들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충분한 금액을 얻기 위해 모든 회사에서 이자율을 비교하는 것이 필수적이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그것들을 구매해야 한다.

이상적인 예산을 만드는 것은 확실히 예술이다. 오늘날 많은 재정 기획자들은 훌륭한 돈을 버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일단 사람들이 정말로 개인 재정 예산을 제공하면 저지르는 큰 실수를 볼 수 있다.

이것이 나의 작은 리스트에서 처음인 이유는 주로 이것이 당신의 신용 점수를 높일 때 지켜지는 중요한 규칙일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은행을 방문한다면, 은행이 가장 먼저 체크아웃할 것은 당신이 케이블, 집, 휴대폰, 지불 또는 어떤 종류의 청구서에 모든 것을 포함시킬 때, 당신의 신용 점수는 당신이 당신의 빚을 갚거나, 놓치거나, 늦는 경우 직접적으로 반영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신용 점수가 당신의 빚을 발견한다면 당신이 항상 돈을 놓치거나 지불에 늦는다면, 그들이 당신을 담보 대출에 승인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기껏해야 돈을 쓰는 것이 단기적으로 감정적인 문제를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발견한 감정적인 이유로 돈을 쓴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