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매우 간단할지 모르지만 수천 명의 개인들이 그들의 미지급 청구서가 이대로 가는 것을 허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집 기관들은 존재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를 잊을 수 없다. 당신의 청구서는 단지 당신의 미지급 청구서가 수집품에 간다면 당신은 할증료, 주요 이자 또는 신용등급이 더 나빠질 것이다.

이제 모든 출처를 모아서 총 월 소득과 비용 범위를 확보하십시오. 여기서의 목표는 분수에 맞게 거주하며, 매월 완료되지 않고, 항상 저축을 위해 약간의 자금을 따로 두는 것이다. 또한 총 비용이 들어오는 것에 관한 것이라면, 비용을 낮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건 좀 바보같겠지만 이 작은 팁은 정말 대단한 또 다른 방법이야. 왜냐하면 어떤 면에서는 발견 현금과 같은 방식으로 일단 가게에서 돌아오면 매달 또는 두 달마다 잔돈을 병에 넣고, 위로 굴러 올라가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균형을 맞출 자격이 있는 실수를 처리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아마도 아주 젊어 보일 때 배운 개인 재정 기본이다.

당신의 계획은 잔고를 가지고 있는 모든 계좌를 지불하고 고용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좋은 소비자 신용 점수와 그것과 관련된 모든 이점들이 금리를 낮추고 향후 지불에 더 나은 기간을 가질 수 있다.

양질의 신용 점수는 미래의 고용주들이 그들의 사업에 신뢰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재정적인 목표를 세우는 데 있어서 당신이 좋을 것이다. 누구든지 예산에 대해 분명히 알고 있고, 당신이 어디에 돈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정확히 어떻게 지출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지출을 우선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제 금융 블로그가 여러분의 관심사에 맞는 사람을 찾는 것이 여러분의 의무라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는 보통 가장 많은 것 중에서 풍부하다. 이 논평들은 여러분에게 많 선물거래방법 은 도움이 되고 여러분의 학습 곡선을 단축시키는 것을 보여준다.

돈의 과잉을 기대하기 위해 강력하고 훌륭한 예산을 따라 당신의 삶 안에서 기대할 수 있다.

당신의 돈은 당신이 번 자금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 자신이 더 활기차다는 것을 발견한다.

개인 금융의 한 부분은 곤충 은퇴 계획을 미리 논의하는 것을 선호한다.

당신은 더 이상 그 당시에 주요한 그린백 공급원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준비되는 필수품이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돈을 다루는 방법에 덜 복잡한 우리의 기쁨과 자유가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지능적으로 돌볼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인류를 통제할 수 없다.

결국, 그것은 개인 금융이 관련된 것이고,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이고, 금융은 지불하는 방법이다. 만약 왜 실제로 어떤 것에 돈을 지불하는지를 모른다면, 분명히 사람들은 그것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그들 자신의 방법으로 더듬어질 것이다. 그래서 팁 1은, 이것을 배우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과 왜 당신이 어떤 자금을 쓰는지 아는 것이다.

이 계획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약으로 하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시간을 조사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져들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개인 재정에 불구가 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면 부채는 없어져야 한다.

따라서 가격이 책정된 소득은 저축으로 갈 수 있다.

첫 번째 잔액이 가장 적은 카드를 지불함으로써 작은 돈을 갚는 것이 아니라, 그 카드를 지불한 후에, 다음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에 현금을 적용하기 시작하고, 훨씬 더 많은 돈을 받는다면, 이 돈을 지출하는 대신에 부채에 적용하라. 눈덩이 효과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빚을 빨리 갚을 가치가 있다.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당신은 부채가 없어지고, 실제로 항상 보람과 동기부여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될 수 있는가? 1990년대 개인 재정 서적은 30대 후반의 베이비붐 세대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 개인 재정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 스타일은 더욱 공격적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면 스스로의 대접을 허락하는 편이 낫다. 좋은 시스템과 시험된 먼지와 얼룩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일단 신용카드를 갚고 나면, 매수에 나서서 자신을 대하라. 이 함정에 빠지지 마라. 분명히 당신의 카드가 지불되었을 때 한턱 내지만, 당신의 상황에 맞는 치료는 증가한다.

개인 재정을 조정하기 위해 당신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의 모든 정상적인 비용과 단순히 그들을 위해 매달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가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 재정을 처음 다룰 때 개인과 같다면, 여기 있는 어떤 개인은 알지 못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매달 얼마나 많은 식료품이 드는지, 혹은 정확히 얼마나 많은 식료품이 드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