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의 다른 재미있는 축구 게임들은 Soccawacka 비디오 게임, Head Action Soccer, Rooney on the Razars, 그리고 Monkey Kick of Video Game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더 심각한 비디오 게임을 발견할 것이고, 훌륭한 예로는 Pass and Move Football Training Game과 Pixel Kick이 있다.

Josh Freeman: 2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241개의 잔디밭을 위한 18/24. 나는 내가 천천히 돌아 온 것을 이해하지만, 마지막으로 Josh Freeman은 모든 판타지 축구 리그에서 시작할 자격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 아이는 사실 이번 시즌에 훌륭한 발전을 이뤘고 그는 QB로서 정말 빛나는 미래를 가지고 있다.

단순히 줄을 서서 앞으로 도약하기 시작 함께 연결된 긴 점프로 간주처음 시작할 때 거리를 20 야드로 유지한 다음, 고급화될수록 범위를 30야드로 늘릴 수 있습니다.내가 새벽공기에 나갔을 때, 그날, 나는 내가 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물론, 그 그룹은 약간의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내 축구팀의 우아함에 의해 내가 이 게임을 흔들었고, 나는 바로 그때 그 구절을 발명했다.미식축구 티셔츠를 구입할 때, 또 다른 고려 사항은 가격입니다. 정통 축구 티셔츠는 상표가 붙어 있고 축구 클럽으로부터 초기 작품만 바로 얻을 수 있는 상황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가격이 다소 비쌀 수 있습니다.사실, 그들은 힘줄, 근육, 그리고 뇌에 극도로 과중한 부담을 준다. 그들은 고도로 집중되어 있고 이런 식으로 다뤄질 필요가 있다!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하기 위해서,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속도와 강도 구조의 대부분은 무게 공간에서 발생합니다. 플리오스는 강도를 변화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입니다.많은 부모들이 자녀들에게 축구화와 같은 모든 축구 장비들을 제공하고 도덕적으로나 경제적으로 그들을 지원할 것을 제공하는 축구 훈련에 아이들을 참여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평균 이상의 성적을 내는 부모들 중 한 명이라면 이것은 괜찮다. 어떤 피드백에 따르면, 훌륭한 축구 훈련은 낮은 비용으로 오지 않는다.o 예산에 남아 있는 것은 약간의 팁, 훈련 훈련, 루틴,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 축구 훈련을 시작하기 위한 연습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기초적인 학습을 위해 투자하고 나중에 중급과 고급 레벨에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절약하고 심지어 우리의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도록 허락할 것입니다. foo에서 열정과 감정을 봅니다.짜릿하고 우울하고, 영향을 주고, 실망시키고, 희망을 가져오고, 고통을 가져오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속도를 늦추고, 높이 올리고, 낮은 축구가 당신을 데려가고, 붙잡게 한다.

강의실이나 운동장에서의 당신의 성과를 강조하는 학업과 운동 이력서를 만들어라. 이것들은 당신이 그들의 학교에 대한 운동과 학문적으로 증명하는지 아닌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훈련 직원들에게 제공할 것이다.여러분이 재능 있는 곳에 대해 훨씬 더 잘 알기 위해서, 여러분이 위치한 학교에서 몇몇 FBS, FCS, DII, DII 게임들을 시도해 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각 수준에서 경쟁의 수준을 직접 관찰할 수 있게 하여 여러분이 더 합리적인 평가를 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에 들어가도록 하세요. 필드에서 멋진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당신의 이력서를 당신의 이력서에 추가하세요. 코치들이 당신을 이미 고용하고 있다면, 당신이 경기장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는지 그들이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시즌 내내 당신의 업그레이드된 이력서를 그들에게 보내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채용 레이더에 남도록 도울 것이다.또한 위성 TV를 이용하면 24시간 최고의 게임과 오랜 팬의 플래시백 클래식을 보여주는 N 해외스포츠중계 FL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

대학 축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테니스에서 레이디스 소프트볼, 디파트먼트 I 풋볼에 이르기까지 대학 비디오 게임만을 방송하는 ESPNU 채널도 있다.

이 모든 채널과 일요일 패키지는 위성 TVVISION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실제로 무제한입니다.즐거운 축구 알람시계와 같은 신기한 선물은 훌륭한 장비를 갖춘 시계입니다. 축구 안의 이 시계는 이른 아침에 그것을 차서 벽에 부딪히거나 바닥에서 튕겨서 끌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년들에게는 재미있지만 다른 집 사람들에게는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브렛 파브르: 1 TD와 3개의 INTs를 가진 171개의 백야드들을 위한 18/31은 사실 이번 시즌에 쓸모없었고 당신은 그가 그 자리를 연기한 가장 훌륭한 선수들 중 한 명에게 그 선의 완성을 말하는 것 외에 축구에서 실제로 최악의 초심자들 중 하나였다고 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