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WordPress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시스템에 기능을 포함시킬 수 있다! 구글에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에 대한 간단한 검색을 통해, 당신은 당신이 플러그인을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즉, 소셜 북마크 아이콘, 블로그 사이트 설명 구독, 다양한 전면 페이지 지정과 같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기능을 포함시킬 수 있다.

e 블로그 사이트의 경우만약 당신이 실제로 사이트를 보존했다면, 당신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사이트 하나를 호스팅하고 유지하는 것에 신참이라고 할지라도, 그것은 WordPress가 5분 동안 잘 알려진 설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들 중 하나이다.구글은 만약 당신이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경고 없이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권한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절대적으로 통제하지 않는다. 당신은 WordPress를 통해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고 블로그 사이트는 당신 자신의 계정에 의해 주최된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

블로거는 구글이 소유하고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와 당신의 첫 게시물을 몇 분 안에 개발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기도 하다. Howeer, 그 특징은 다소 제한적이다.엄청난 수의 스타일 이용 가능 WordPress를 사용할 수 있는 이점 중 하나는 쉽게 구할 수 있는 매우 다양한 테마를 제공하는 것이다. A 스타일은 디자인 템플릿과 유사하지만 훨씬 더 사용하기 쉽다. 문자 그대로 수천 가지의 완전한 자유 스타일이 제공되고 있으며, 특히 교회에 맞춘 것이 많다. 내가 추천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WordPress를 처음 접한다면,먼저 콘텐츠 개발에 집중해야 할 테마를 정했다가는 웹 사이트가 성숙되면 새로운 콘텐츠를 선택하거나 맞춤 제작하여 스타일을 개선하고자 할 것이다.OK! 거의 완료되었음.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업데이트 옵션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화면 상단의 ONE CLOCK 업그레이드 버튼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플러그인만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SEO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음이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가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를 식별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기간을 볼 수 있도록 해주는 환상적인 장점이다.화면의 오른쪽 맨 위로 이동하여 새 설치 – 사실 링크 아래에 강조 표시가 있는 단어를 클릭하지만 WordPress의 모든 요소를 구성하여 Google AdSense로 구성된 HTML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약간의 수익 창출 등WordPress는 사용자에게 친숙한 페이지 편집기를 가지고 있다.

페이지가 있으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 사이의 선을 흐리게 할 수 있다.

페이지들은 고정된 자료(즉,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내용)를 보관할 수 있다.

우선 웹 디자이너와 함께 일하는 전체 아이디어를 능가하자.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웹 디자이너가 필요 없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그들이 말하는 대로 무료다. 이해는 당신에게 행운이고, WordPress는 당신에게도 무료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WordPresss 사이트를 방문하고, 가장 최신 버전의 WordPress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가 될 것이다. 그것은 크기가 약 2메가바이트가 될 것이다. 유지하라.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되지 않고 웹 호스트에 설치되며 다음에 웹 호스트가 무엇인지 설명하지 못하므로 그 동안 웹 호스트를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된다.또한 워드프레스 또한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pingomic을 통해 당신을 위해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함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새로운 자료를 개발했다는 현실을 검색 엔진에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 RSS 피드를 인덱싱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를 보내라고 그들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또한 시트맵도 즉시 생산될 수 있다.

이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나를 웹 사이트로 데려갔다. 실제로 그는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몇 시간이나 모았다. 그는 단지 WordPress (내가 시작하기 전에 내가 끝낼 수 있었던 것)로 설정되는 것을 커버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해해야 할 필요가 있다.

신재은 중에서 가장 좋은 것유사 메타 설명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게시물에 특별한 메타 설명 태그를 포함시킬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그 도구들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거나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한다.

적절하게 구성된 메타 설명이 SERP에서 당신의 비트를 돋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단점이다.당신의 페이지는 위험하다. 왜냐하면 구글은 그것들을 너무 비슷하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이다.WordPress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임 이는 귀사의 기업이 WordPress를 활용하여 정보와 데이터를 협업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전체 비즈니스에서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일이 더 빨리 처리되어 혼란이 줄어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