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캐쉬맨은 비시즌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고 그는 CC를 넘어서는 투구가 전혀 없다는 진정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이 시즌이 끝난 후에 산책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러나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 이 사람들은 누구인가? 사바시아를 제외한 이 회전의 나머지 선발진이 올 시즌까지 공동 주기가 500을 넘어설 정도로 끝나도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단 한 번의 실책 없이 야구 시즌 전체를 갈 때, 칼라인은 3007개의 안타와 함께 은퇴했고 그는 야구에서 22년 동안 그의 직업에서, 칼라인은 모든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견고성을 대표했고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은 유명한 타이 콥을 고려했을 때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의 가장 오래가는 스타였다.보스턴 레드삭스 DL에 따르면 투수 클레이 부홀츠가 지속적인 물집 문제를 안고 있는 데다 지난해 NBC 하드볼이 시카고 컵스의 케리 우드를 보도하면서 투수들이 몇 경기를 장애자 명단에 올려놓기에 충분히 심각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약 일주일 동안 DL에 놓이기 전에 물집을 통해 투구했다. 물집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동안, 선수들이 그것을 위해 남겨지는 것은 확실히 MLB에서 허락된다.탬파베이 레이스 대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끔찍한 출발을 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올해 9승 9패에 그쳤고, 목요일 화이트삭스가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4경기 연속 완승을 거둘 것을 기대하고 있다.

목요일 밤 6시 40분 동부 MLB 네트워크에서 공개되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애완동물을 위해 계속해서 개 옷을 원했지만, 당신이 어리석고 귀여운 옷 이상의 것을 원했다면, 당신의 MLB의 헌신을 드러내는 똥꾸러기 장비들이 최고의 선택일 것이다. 당신의 팀 정신을 드러낼 수 있는 모든 야구팬들은 티와 저지를 좋아할 것이다.클레이 부콜즈, 레드삭스 그의 벨트 아래서 안타 먹튀 를 치지 않고 여전히 세계에서 25년이 아닌, 부콜츠는 다시 한번, 그리고 다시 한 번 행동을 취하기 전에 야구계의 절정에 도달했다. 레드삭스는 실제로 어린 투수에 대해 매우 보호적이었지만, 지옥은 서브를 앞두고 1년을 보낸 것처럼 보인다. 그는 2010년에 레드삭스 NESN 네트워크에 어떻게 이 증가하는 스타가 노히터들을 거의 플럭스로 확립하는지를 보기 위해 동조하였습니다, 그러나 지배적인 투수 경력을 창조하는 것은 요즘 빅 리그 야구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어렵게 보입니다.이 게임은 우연히 선택되지 않았다. 컵스는 다른 미디어 시장 그룹 또한 케이블로 거의 매일 방송된다. 그러나 35세 이하의 야구팬은 TV에서 컵스나 브레이브스를 보면서 성장하였다.e) 컵스는 반대 결과를 받는다.장점: 2015년 블라디미르 게레로, 데릭 리, 마크 레이놀즈가 모두 주황색과 검정색으로 칠해져 있는 이 라인업에는 노련한 리더십이 넘치고 있다.

이는 브라이언 로버츠, 펠릭스 파이, 닉 마카키스 볼티모어 같은 더 젊은 층에게 조용히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환상적인 일들을 의미할 수 있다.

팀으로서 올해 200번의 최고성적, 지난 시즌에는 흔치 않았을 것 같은 것. 좋은 시간을 보내고 흥분하기 위해 베팅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기게 할 정확한 베팅을 할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