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침실 창문 밖에 가로등을 가지고 있어서 내가 이것을 가장 먼저 중요하게 알고 있다는 것을 안다. 눈 위에서 빛을 대략 깨우면 잠을 자고, 켜고, 켜고,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없다. 창문에 사용하기 위한 정말 좋은 그늘에 투자하고 방 안의 모든 조명(컴퓨터, TV, 알람 시계 등)을 가리기 때문에 그 불빛들은 또한 당신의 수면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신의 목표에 영향을 미친다.

이완요법은 매우 성공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그것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마침내 침대에 눕을 때까지 더 깊고 더 깊은 숨을 내쉬게 한다.

이 방법의 예로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빛을 끄거나 어둡게 하는 것이 있다.

소령은 편안한 서식지를 갖는 것이다.

내 개인적인 조언은 사실 수면제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다. 왜? 불면증의 특성은 약물에 눈을 돌리기 전에 먼저 자연적인 방법을 사용하는데, 이것은 당신에게 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멜라토닌 멜라토닌을 함유한 포도는 확실히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수면 깨어있는 패턴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조사관들은 멜라토닌 함량이 높은 포도 품종은 상기오베세, 네볼로, 멀롯, 카베르네 사비뇽, 크로아티아라고 보고했다.

11세에서 17세 사이의 청소년들은 야간에 10시간에서 11시간 사이의 연령에 대해 5세에서 10세 사이의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5세에서 10세 사이의 아이들이 야간에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의 수면이 필요하기 때문에 수면량은 실제로 변화해야 할 것이다.

불면증도 없앨 수 있다.

담배를 좋아하면 시간을 내서 담배를 피울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피워 신경을 진정시키기 위해 담배를 본다. 하지만 실제로는 카페인 음료를 마시는 것이 불면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카페인 없이 음료를 마시면 불면증 문제를 치료할 수 있다.

카페인 섭취하지 마십시오. 카페인에 반응성이 높은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은 아마도 뇌가 없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지만 카페인은 사람들에게 다르게 영향을 미치고, 성인이 되었을 때 멈추지 않을 수 있다.

반면에 커피는 카페인, 차, 소다, 초콜릿도 약간의 영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적은 양으로 카페인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의심한다면, 아마도 약 4 PM 후에 추측하기에 좋은 아이디어는 아닐 것이다.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지막 대안은 최면 프로그램을 듣는 것이다. 특히 불면증에 대한 최면 프로그램을 듣는 것은 당신의 가족이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을 더 잘 잘 자도록 가르칠 수 있게 해준다. 나의 경험은 어떤 종류의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불면증에 대해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이제 나는 이웃들에게 좋은 미소를 주기 위해 매일 적어도 1마일을 걸어간다. 또한 내 네 마리의 개를 데리고 간다. 내가 찰튼 헤스턴으로 나타나서 전차를 운전한다고 주장해!또한 매일 운동하는 옷 자전거에 나이를 보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일반적인 건강에 좋지만 불면증도 일으킬 수 있는 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수입매트리스 .

불면증의 전형적인 실수들 중에서, 불안은 요즘 점점 더 흔해지고 있다.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들에는 불안이 첨부되어 있다.

이것은 현재 재정적인 문제로 인해 야기되고 있다.

스트레스는 일, 가족, 직업으로 인한 불면증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스트레스로 고통 받고 있다면, 운동 루틴을 시작하라. 또한 의사와 상담하고 의료 관리를 받기 위해 건강하지 않은 식이 장애도 불면증의 주요 원인이다. 건강한 식이 사이클을 갖기 위해 건강한 식이요법을 소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불면증이 문제라면 불면증 체크 침대와 침구 천의 원인을 처리하기 위해 상자 너머로 생각하기 시작하라. 그것들은 당신이 불충분한 수면을 위해 원하는 동기뿐만 아니라 동등하지 않다. 궁전에 사는 왕이나 여왕이 별개의 잠을 잘까? 현대에는 현재 쇼핑몰을 위해 운전하고, 몇 달러를 관리하고, 왕족에게 맞는 환경을 조성하는 이점이 있다.

졸린 마을에 300~600mg의 농축 추출물을 주입할 수 있는 뿌리 추출물이 있다.

이 뿌리 추출물은 레몬으로 만든 카모마일, 정열꽃, 발름과 같은 진정 약초와 섞일 수 있다.

불면증과 함께 제대로 잠을 자지 않고는 몸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고, 잠을 잘 수 없는 문제가 불면증에 걸릴 수 있다면, 그것은 높은 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에게 좋은 질문은 그것이 일시적이 될 것인가 아니면 만성적이 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아늑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라. 아침 태양 광선을 차단할 수 있을 만큼 그늘이 어두운지 확인하라. 가능하다면, 좋은 서쪽 밴쿠버 부드럽고 숨쉴 수 있는 린넨에 튀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