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터키 주 존 월, PG, 켄터키 주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의 위치에서 그의 운동성, 변동성, 크기는 차트에서 벗어났다. 또한 적응력과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SEC 플레이어 – 벽은 여전히 개발 공간이 매우 희박하다. 만약 그가 신 농구 생중계 뢰할 수 있는 점프 슛을 개발한다면, 다음 레벨의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벽이 내 위로 고개를 끄덕이는 곳에 제한되지 않는다. # 2 전망 – Evan Turner – 그의 능력있는 포인트 플레이어가 너무 전형적으로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센터에 있을 것이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조용한 세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다. 그리고 거대한 O 오스카 로버트슨

가장 두드러진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연하게 할 수 있다.

1977-1978시즌 내내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을 다시 한 번 성공시켜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만들었고,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하여 마침내 7번의 비디오 경기에서 그들을 물리쳤지만,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패했다. 밀워키 벅스의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될까? 최근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넘어,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완성될 것이고, 당신이 결코 알지 못했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은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단지 몇 분 후에 그들은 가장 유력한 리드를 보호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질지도 모른다.

시즌 내내 NBA 통계는 NBA 스포츠를 가장 최신의 발전이나 그룹 내 라인업 변경보다 더 잘 업데이트한다는 사실 때문에 필수적이다. 보통 시즌 동안, 부상은 일어날 수 있다.

특히 부상당한 선수가 팀의 스타 게이머나 1차 선수라면 이것은 NBA 스포츠 도박꾼에게 큰 일이다. 이러한 최신 발전은 NBA 스포츠 도박꾼이 어떤 팀이 내기를 막고 어떤 그룹이 찬성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게다가, NBA 그룹의 명단에 있는 어떤 수정도 필수적이다. 종종 NBA 팀들 사이의 트레이드는 다른 팀들을 희생시키면서 하나를 선호할 수 있다.

이것은 심각한 NBA 스포츠 도박꾼에게 중요하다. 그것은 그룹에게 유리한 내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겟은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전 트로피다. 너겟은 실제로 NBA 플레이오프에서 19번이나 성공했고, 실제로 5번이나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실제로 NBA 컨퍼런스 결승전에 두 번 도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역사를 통해 그들은 계속해서 금을 차지해왔다. 분명히 4개의 점수는 어렵다. 첫 3가지 선택에서 오는 것. 어떤 경우에는 복귀가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항상 그룹이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마다 한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비디오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약자가 많이 쓰러지고 게임이 몇 점 차로 지는 다른 게임들이 많이 있다.

NBA와 함께, 당신은 종종 게임이 끝날 때까지 액션에 있다.

당신은 다른 어떤 것에 대해서도 말할 수 있다.

스포츠?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NBA 훈련학교가 문을 열 때쯤이면 23명의 많은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장기 운동선수로, 그는 NBA 최고의 잠재 고객 중 가장 성숙해질 것이다. 그는 야외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위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로 번역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구조와 능력은 이 전망을 골인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팀 던컨 그의 뛰어난 스타는 사라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빅 에센셜이 지옥에 있을 때 결코 잠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모두 코트 안팎에서 내성적일 수도 있지만, 활기가 넘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처럼 약간 있다.

당신은 던컨이 너무 늦기 전에 오는 것을 보지 않는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가장 좋은 내기는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