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인터넷 이전에는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활동한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웹이었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트가 되었습니까?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라는 이름이 다른 두 개의 뉴욕 시 팀과 운을 맞췄다고 제안했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까지 팀에서 영감을 얻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정말 어렵다. 프로농구의 대다수는 지난 몇 분 동안 포인트로 결정된다. 우승후보에 대한 집착은 없지만, 전형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보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서비스, 공장 같은 것, 그리고 팀 던컨이 다시 한번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고 싶은 팩을 이끄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모든 프로 사업주들은 조직의 기본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이것은 뚜렷한 서비스나 제품을 만들고, 당신의 비용을 통제하고, 리드를 생산하고, 용의자와 전망을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계속해서 구매하도록 전환시키고 있다!매출과 매출을 올리는 것! 그것이 회사의 기본이다!그것이 조직의 기본이다!

통계학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게임별로 하기 쉽다. 왜냐하면 당신이 많은 비디오 게임 변경 요인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NBA에서 각 그룹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할 때 코트에 5명의 선발 선수들과 게임의 일부를 하는 비교적 작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NFL에서는 비디오 게임이 공격과 수비와 로스터 모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훨씬 더 많은 위치가 있다.

대형 NBA 비디오 게임은 실내에서 플레이되며 코트는 거의 유사하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플레이된다. 그것은 변수다. 야외 필드의 날씨 조건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눈 폭풍 속에서 비디오 게임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는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큰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45초가 지나면 2, 3, 4번의 노력이 충분하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시도는 고쳐져야 하고 당혹스럽게 남아있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의 두 번째 시즌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다시 한번, 너겟은 중서부부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냈지만, 너겟은 그들의 첫 번째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다.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지막으로 7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이겼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서부에서 패했다. 밀워키 벅스의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점수 덩크에서 5s를 활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를 돕고 이상적인 점수 10을 가져서는 안 되는 덩크에 대해 끊임없이 바람직하지 않은 10카드를 없애는 것이다. 현재 그들은 있다.

어떤 위대하고, 훌륭하고, 심지어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하는 훌륭한 덩크들도 있지만, 빈스 카터 360 윈드밀처럼 진정한 10을 가질 수는 없다. 아니면 마이클 조던이 완전히 자유투 라인 혀 덩크슛을 걸고 있는 것은 우리가 100만 번 본 다리 사이의 멋진 범주에 속한다.

단 5개의 십진법만 쉽게 구할 수 있다면, 이것은 덩크 등급의 정확성을 도울 것이다. 모든 심각성에서, NBA 2K 8은 NBA의 아프리카인들을 평온하게 하는 멋진 일을 할 것이다. NBA 2K 프랜차이즈는 항상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를 앞서는 많은 덩크였다. 2008년 이번 시즌도 예외는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 K8이 해답이다.

꿈 선택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과거와 현재 재생되고 있는 비디오 오늘 농구 중계 게임의 등급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을 찾는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한 간단한 데이터베이스가 개발되었다. 버튼 클릭 한 번에, 플레이어 직업은 점수, 도움, 반등에 평균을 볼 수 있다.

사람들은 판타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재생되고 있는 기존의 비디오 게임은 또한 실제 A 플레이를 볼 수 있다.

비디오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득점, 슛을 놓친 개인, 반등한 개인 등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