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하루의 기간, 기후, 사계절과 어울리는 천으로 만든 옷을 고르는 것이다. 여름 축제 때 무거운 모직으로 찌지 말라. 쉽게 땀을 흘리면 결혼식의 날 중간에 쉽게 갈아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셔츠를 준비하라.팬을 실용적이고 장식적인 요소로 사용하는 것은 여름과 해변 둘 다 결혼하는 데 있어 큰 추세이다. 그들의 매력 중 일부는 그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결혼 취향에 맞는 많은 자료와 형태에서 발견되었다는 것이다. 팬들은 확실히 약간 구식적인 방식으로 여성적이다. 결혼식의 종류에 완벽한 테스트를 받아야 한다.

신부들이 레이스 가운과 빈티지하게 영감을 받은 신부 보석 세트를 입는 곳. 그러나 더 유선형적인 깃털을 가진 그들의 드레스와 신부 장신구 그룹을 선호하는 신부들 조차도 예쁜 팬들을 발견할 수 있다.

결혼식의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다.

같은 방법으로 꽃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아마도 몇몇 가족 구성원들은 꽃꽂이를 함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결혼 기념품들은 비싸질 수 있다, 초, 손님용 비누, 미니어처 사진틀 또는 심지어 간단한 향기로운 꽃이나 허브 라벤더를 해당 c와 묶은 높은 품질의 꽃병에 사용하여 개인화된 간단한 호의를 만드는 것을 다시 한번 살펴보라.색깔이 있는 리본, 많은 결혼에 대한 선택권 이 모든 아이디어들은 결국 그들의 비용과 함께 결혼식에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 된다.결혼식에 누구를 초대할 것인지 아는 것은 도전이다. 그것이 작은 모임이든, 당신은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과 당신의 동료가 초대할 사람과 초대받지 않을 사람을 모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다른 사람들은 결혼식에 나타나지 않고 그곳에 참석할 수 있다.

리셉션 다른 사람들도 전혀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초대장을 받지 않을 때마다 화가 나기 위해 누가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확실히 알아야 첫 번째 번호에서 만들어진 이벤트를 소유하기에 적합한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피로연 비용은 결혼식 피로연 비용의 절반 이상일 때가 많다 결혼식의 절반을 줄인다고 상상해보세요. 결혼 피로연 비용의 25%를 줄인다고 상상해보세요. 음료를 제공하고 가벼운 다과를 제공하는 것은 누구도 인식하지 못할 것입니다.차이를 좁히다우리는 결혼식을 위해 사진사를 고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종종 그들을 고용한 사람들을 통해 무시당한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의 판매업자들에 의해 무엇이 적절하고 예상된 환자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지 않는다. 특히 사진 애호가들에게 그것이 가능할 때, 우리는 그들을 고용하고, 돈을 주고, 픽업한다.

사진들 그러나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사람들 심쿵 어플 후기 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성취할 필요가 있다.

종종 그들의 할당된 간격을 넘는 결혼식은 더 비쌀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사진사에게 당신의 모든 사진을 찍는데 4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다면, 당신은 마무리에서 추가 요금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바텐더, DJ, 장소도 마찬가지이다. 케이스 안에는 실제로 더 많은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n 추가 시간이 필요한 가격 대비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예식 및 리셉션이 평소보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러한 일이 일어날 경우 이러한 사람들이 무엇을 청구하는지 물어봄으로써 미리 준비하는 것이 개인적으로 더 저렴할 수 있다.

거짓말로저는 또한 공동 노래에 대한 아이디어를 좋아했습니다.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이매진 교회에서 모든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는 방식 말입니다. 만약 큰 노래방 스크린을 만답 위에 놓고 모든 사람들이 볼리우드 사랑 노래뿐만 아니라 Kuch Kuch Hota Hai를 따라 불렀다면요? 모든 베이스와 카카들이 리듬을 구현하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