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들를 때, 고객에게 왜 이 자동차 정비소를 선택했는지 물어보십시오. 낮은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고 싶지만, 그것이 상점이 사용하도록 선택한 이유가 아니어야 한다.

만약 그것이 가장 빈번한 대답이라면, 다른 상점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해결책은 당신이 인터넷에서 고객에게 고객 의견을 물어볼 시간이 없을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김포공항 주차비 와 정비소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라. 자동차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설명해야 한다.

근처에 어떤 상점이 있는지 찾기 위한 좋은 장소는 온라인 구글이고 다른 검색 엔진들은 당신의 환경에 의해 결정된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여러 번, 그들과 함께 리뷰를 할 것이다.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은 이전 고객들이 가게와 어떤 경험을 했는지를 포함하는 사람이 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사람이 전문적이고 잘 조립되어 보이는지 어떻게 보는지를 보는 것도 좋다.

품질 브레이크는 약간의 돈과 공정을 절약할 수 있으며, 이는 브레이크가 좋다면 자동차와 쉽게 연관되지 않을 것이며, 이는 브레이크 수리 내에서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품질 제품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고, 최상위의 패드를 교체하기 위해 온라인 시스템을 사용한다.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떠나기를 원하는 사람이든, 여기 많은 기본 사항들이 있다.

편리하고, 필요한 필수 도구를 차고하고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있고, 정비사가 그 영예를 행하도록 하라.

가게가 믿을 만하고 견고한지 구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친구로부터의 열렬한 리뷰다. 워드는 정말로 가게가 정말로 멋진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장소로 눈에 띄면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그렇게 설정되지 않은 가게로 눈에 띈다. 그것은 초초창기 장소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예를 들어, 마을에 편안하다) 가게 웹사이트를 보고 확인하라. 고객의 증언이 있는 경우, 그리고 그러한 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지 조사한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방법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 내에서 기반에서 사기의 강력한 저류를 발견한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실제 서비스 무담보 서비스 고객이 눈치채지 못하는 것을 눈치채지 못한다.

이 언더레이더 사기는 판매점, 지역 상점, A와의 프랜차이즈에서 발생한다.

SE, AAA, BBB, NADA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을 안전하게 밀어낼 것이다(엔진이 주저/스톨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기 때문에)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엔진이 노크/핑을 하는 것을 방지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 입구에 AAA 또는 BBB 스티커가 붙어 있다는 것은 사기 없는 시설의 경우, 증언 권고 사항이 그만큼 파괴적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도 자동차 수리 가격 체크아웃을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직하지 않은 기계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에 대한 추가 논의를 위해 또한, 예방 방문을 위한 NEW 및 FREE 사기 팁에 대해 Scam 기사 수리 @ RepairTrust

전화를 걸기 전에 3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히고, 당신이 해야 할 프로젝트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묻는 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각각의 양질의 부품과 그들의 자동차 수리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이용하기를 원할 것이다.

목록의 다음 항목이 되기 위해서는 액체가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해야 하며 수많은 개인이 배수를 잊고, 가능한 경우 빨리 헹구고, 어느 지역에나 등급이 매겨진 겨울 공식으로 교체해야 하는 USB 포트 윈드실드 세척액 1이 충분히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 호스가 얼면 터질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 밖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지만 브레이크 패드를 자신과 대조하여 확인할 수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을 수 있다.

패드를 변경하면 너무 늦을 수 있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

모델들은 즉시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할 것을 권고한다.

청소년의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 준비 유지 책 글로브 박스를 천천히 시작합니다.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유지 보수에 더 편안해 보이면보다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