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대안적인 건강 활동으로는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연주하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손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있다.

왜 안 되나요? 여러분을 건강하게 해주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그래서 나는 체력이 무한한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고 제한 없는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좁은 범위에서 체력을 보지 않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그것은 무엇보다도, 건강이 개인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잊는다. 그것은 사람들이 개선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최고의 체력이 되는 것은 스포츠가 아니라, 경주가 아니고, 아무도 신체적 건강을 개인으로서 평가하지 않는다. 당신은 매우 성공적인 운동선수가 될 수 있다.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두 사람 모두 적합한 개인) 또는 당신은 60대 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함께 재미있게 놀고 싶어했던 내 고객 리사(또한 건강한 사람)와 같을 것이다.

강심이 있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강심이 강할 때, 그것은 안정적이고 당신이 하는 어떤 운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전형적인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핵심 힘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수많은 운동들이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잘 움직일 수 있는지를 향상시킴으로써 도움을 준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에 위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체력 훈련 외에도 신체 체중 훈련이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건강하고 적합하기 위한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활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웅크리기, 슬래브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전히 자연스러운 운동 방법이 여전히 날씬하고 건강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훌륭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단지, 말도 안 되는 것이 없는 명확한 깨끗한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간단한 개념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할 계획을 준다. 체력에 관한 한 은탄은 없다. 그러나 명확하고 깨끗하고 쉽게 따라갈 수 있는 프로그램은 우리 주변에 있는 것만큼 가까이 있다.

그래서 좋은 프로그램을 고르는 것은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이 프로그램에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빨리 볼 수 있는 발전은 당신을 감동시키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몸을 성취하고 아래에서 가져야 할 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이며, 왜 나는 당신이 훌륭한 체력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고 좋아할 것이라고 믿는가?

다음 장애물은 장비의 부재다. 몇 명의 개인들은 실제로 완전히 장비를 갖춘 하우스 헬스 클럽을 가질 만큼 운이 좋다. 그래서 현재 있는 것을 사용하여 홈 체력 노력을 유지하고 제공되는 것에 맞는 운동을 맞춤화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직업에 헌신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레깅스룸 삶에서 당신과 당신의 직업 사이에 들어올 수 있는 어떤 것도 가질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많은 피트니스 모델들이 아이를 갖지 못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여성 타입에 많은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나는 어느 날 내가 운동 트레이너로 짧은 시간 동안 이 장비에 제시되었다. 나는 내가 출근해서 바닥에 있는 한 멤버를 발견했다. 숨이 차서 땀에 흠뻑 젖은 나는 그에게 실제로 쪼그리고 앉아, 죽은 리프트, 혹은 중요한 심장병을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물었다. 그는 그가 실제로 마친 운동은 복근과 상체 전체에도 훌륭했지만 확실히 심장 운동이었다고 나에게 알려 주었다. ab 바퀴를 타고 매일 몇 번 반복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위는 아주 기분이 좋을 것이다.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Pursuing Fitness는 그것의 획득과 관련된 비용이 있다.

당신은 장비를 획득하거나 체육관 회원 유형에 따라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구입할 수 있는 어떤 장치든 비용은 최소 비용에서 가장 비싼 것, 가장 비싼 것, 가장 비싼 것까지 5배의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나의 개인 피트니스 목표는 내가 달성할 수 있는 가장 높은 것이다. 따라서 그 장비는 동등한 품질의 장비를 필요로 한다.

BS 작가가 없는 이해된 어려운 핵심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몇몇 사람들이 솜털 포스트로 인식할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만났는데, 그 남자들을 이메일, 편지, 혹은 직접 나에게 물어본 결과 나는 어떻게 체력 디자인 윌이 되는가?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모든 사람들 중 당신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받는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실제로 한동안 그것을 해왔지만 실제로 효율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여성들로부터 이것을 얻는다.

당신이 결국 무엇이 되고 싶은 사람인가? 그리고 건강과 건강한 식사는 어떻게 여기에 연관되어 있는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의미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의도적인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당신의 삶에 구현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해결책이 아니다. 아무도 이러한 체력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 그것은 액츄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