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이 있을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배우도록 하라. 첫째,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또는 상인 사이트로 이어지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좋은 웹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강력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의 혜택, 다양한 항목에 대한 평가,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판매( 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잃어버리고,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의 이름과 이메일을 잡을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하고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는 개인들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적인 7가지 노출에 걸린다. 만약 당신이 단지 있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창 밖으로 돈을 던지고 있다.

직접 노출 한 번 제공

하지만 수수료가 높은 지불의 이유로, 마지막으로 그 물건에 뛰어들 때, 그 물건은 쓰레기 조각이거나,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많은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완전히 탈출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짜증이 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프론트 및 백엔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제품을 사용하는 제휴사의 수명 과정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현금을 조달할 수 있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수많은 수수료를 받는 것은 현금을 계속 유입시킬 수 있는 일을 할 자격이 있다.

그래서 지금의 관심사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헤쳐나가서 실제로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귀하가 제휴할 수 있는 무한한 수의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상의 항목(품질에 관한)만을 선택하기 위해 샷을 호출하면,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은 매우 제휴사들이 실제로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 방법을 발견하고 가입하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좋은 제휴 프로그램을 가진 슈퍼 제휴사들이다. 지불이 우수한 시스템

당신은 총체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가진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든 것을 가르쳐 줄 좋은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인터넷 서비스를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 있는 개인들을 교육시켰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항목과 관련된 다른 저경쟁 키워드를 목표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게시물을 설정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다른 2개의 기사 등을 넣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다. 내가 알고 있는 모든 것과 제휴 마케팅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해라.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돈을 받는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라면, 나의 현금, 나의 자동차, 트럭,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을 가지고, 단순히 노트북과 고속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면 나는 저녁까지 준비될 수 있고 바로 같은 날에 돈을 벌 수 있다.

그것은 가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매우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극히 빠르게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파산한 이유를 모른다. Im은 단지 진실일 뿐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짜증을 내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백금 아이디어!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바가지로 무시하기보다는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