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을 재는 여성들: 나는 여기서 성실할 것이다; 당신은 톤을 내고 몸매를 가꾸기 위해 체중을 재야 한다.

들어가 1kg 체중을 올리는 것은 시간 낭비다. 당신은 당신이 따라갈 수 있는 전략을 스스로 얻을 필요가 있다.

두려워하는 체중 방을 두려워하지 말고 체중을 하는 것이 당신을 크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을 다시 한번 남자답게 보이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의 트레이너에게 그것의 가치가 있는 전략을 요청하라.

뇌에 힘을 주는 것은 단순히 체력만큼 건강을 고려하는 또 다른 것이다. 뇌가 건강할 때, 그것은 다른 인지 기술을 취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건강한 뇌의 표시는 정보를 흡수하고, 물체와 사람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결론이나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능력이다.

식이요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나는 매일 멋진 녹차 한 잔으로 시작한다.

항산화제는 강력한 치료사고 커피 한 잔과 같은 양의 카페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높은 에너지 진동으로 하루를 시작할 것이다. 나를 믿어라. 녹차 2주면 당신은 백만 달러처럼 보일 것이다!

우리는 단순히 웨이트 트레이닝의 중요성을 검토했다. 이제 피트니스 센터 컴파운드 동작이나 멀티조인트 동작에서 많은 가치를 얻기 위해 특정 운동에 대해 이야기하자. 당신의 총 힘과 체력에 가장 도움이 될 것이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풀업, 가중 딥, 어깨 프레스, 어깨 컬, 스트레이트 바 컬, 풀오버로 구성된 훌륭한 복합 동작 목록이 될 것이다. 이러한 동작들은 전신을 자극할 것이고 당신은 정말로 힘을 얻기 시작할 것이다

건강한 관행을 만드는 것이 성공적이고 건강한 생활방식의 핵심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건강한 일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21번 행동해야 한다.

이것이 왜 어떤 피트니스 레깅스룸 훈련이 21회기를 촉진하는지에 대한 이유다. 21회기를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행동 21회가 7주 안에 이루어질 수 있다.

이것은 운동 기간 동안 몸이 지속하는 능력이다. 영양소와 산소를 조직으로 전달하고 몸에서 폐기물을 배출하는 것.

개인이 평생 또는 연중 오랜 시간에 피트니스 킥을 하는 전형적인 장소로 보인다. 12월과 1월에 많은 신체 피트니스 사업이 매달 더 많은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은 여러분의 피트니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이다. 만약 여러분이 수영을 할 줄 모른다면, 여러분이 이미 수영을 할 줄 안다면, 규칙적으로 수영을 시작하는 것은 대부분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체력에 아주 좋다. 여러분의 몸의 근육 그룹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한 훌륭한 운동도 할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물에 남아 있고, 관절에 대한 쉬운 운동과 모든 체력 수준의 사람들은 수영장을 구입하기 시작하고,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좋은 친구를 확인하고, 지역 수영장에 가거나,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는 피트니스 센터에 가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근육을 개발하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라면,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라. 운동을 제대로 하고, 운동을 하기 전에 제대로 스트레칭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리프팅을 위한 운동 친구/스포터를 가지고 있다.

끊임없이 안전하다. 근육을 올바르게 만드는 것은 내가 이전 포스트에서 다룬 것처럼 적절한 영양이 들어오는 곳이다.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 계획을 세우고,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고, 단백질의 공정한 몫을 얻어야 한다.

무게가 1파운드당 1그램 정도, 물을 많이 마시고 너무 거칠거나 과열되지 마라. 먹기에 가장 좋은 음식은 넓은 배열의 날 음식(채소)이다. 닭고기, 생선, 칠면조. 만약 그것이 기름지고 기름지지 않다면, 붉은 고기.

헬스클럽이 제공하는 시설을 많이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으면, 또는 정기적인 운동 후에 사우나나 수영을 좋아하면, 그런 시설이 없는 더 싼 체육관이 당신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다.

피트니스 센터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러한 현대 시설을 얼마나 정기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를 확실히 알아내는 것은 가입에 관심을 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요금 자동차 주차, 그룹 클래스 또는 그룹 클래스와 같은 전문 시설이 필요하면 구독에 포함되는지 또는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를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연구들은 새로운 훈련을 받아들이고 인내하는 데 약 7-14일이 걸린다는 것을 밝혀냈다. 7주 이상 피트니스 훈련을 받는 것은 몸을 요법에 익숙해지게 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이 남자든 여자든, 16세든 65세든, 당신은 모든 체력 수준의 신체적 조건화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