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던컨은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일 가능성이 높으며, 이 경기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던컨의 몇몇 기술은 훌륭한 발놀림, 훌륭한 뱅크샷, 그리고 상대 선수들의 슛을 바꿀 수 있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 23개의 BPG의 커리어 평균을 축적했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빅3가 나란히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실제로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숙련된 선수라는 것은 거의 논쟁의 여지가 없지만, 그들이 엄청난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그 방법에 들어갈 것인가?

이렇게 복제해 보자.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렇게 젊고, 지식이 풍부한 상태에서, 그 요소들을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가 그들을 위해 경기하고 있다는 현실과 결합시켜라.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구를 빨리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릴지도 모른다. 2001년 후기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는 NBA Up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은 그들이 탈락할 때까지 그들의 타이트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결승전에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한 군인들이 팝의 평화로운 힘으로 재미있게 놀게 할 것이다. 토니 파커스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의 재등장 지노빌리는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를 20점 차로 두드리는 것이 단지 맛이었을지도 모른다는 좋은 생각을 했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들 중 누구도 현실과는 달리 보이지 않는다. 게이머를 결정하는 것은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확인해야만 할 수 있다.

모든 복잡한 정보는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었다. 당신은 심지어 게임 슬프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공된 정보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유니폼의 스티칭과 스타일을 볼 수 있었다. 나는 믿을 수 없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선수들이라면 아마 이건 결함이었을 거야,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사용하는 것을 봤어.

2 – Kevin Durant 마찬가지로 약간 앞으로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른 상승 기술 중 하나입니다. 겨우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그룹의 기초입니다. 2년 동안 프로 농구를할 때 Durant는 앞으로 10년 이상을 바라 볼 자격이 있습니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전향적인 날렵한 선수에서 더 유능한 불쾌감 게이머로 변신한 극히 긴 포워드. 그의 바스켓 게임에 대한 HTTP://WWW.SAFE-CHART.COM 얼굴은 뛰어난 향상을 보였지만, 여전히 놀라운 윙 스팬과 예외적인 측면 이동은 아미누를 다음 단계에서 게이머들을 불쾌하게 하는 잠재적인 보호 문제로 만든다.

만약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톰슨은 흥미롭다. 그는 아마도 11시에 제의를 받을 것이고 그의 69명의 날씬한 몸과 자연적인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가능할 것이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치명적이지만 조용하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멀리 날아간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더 세부적인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은 리그와 함께 바로 위에 있다.

그는 더 잘 자라게 될 살인 충동을 가지고 있다.

제때에 강인한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측면은 디자인이다. 그들 중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과 플레이어 이름과 숫자로 개발된다. 3은 창조적으로 함께 통합된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중 몇 가지는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특별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들을 위한 유니폼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의 웅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개인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빈스 카터와 함께 투르코글루를 바꾸는 것은 사실 NBA TV와 TNT HD가 매직 비디오 게임의 방송을 통해 어떻게 되는지 보기 위해 예외적으로 순조로운 변화는 아니었다.

스테판 마버리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5번째 게이머다. 마버리와 야오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였다. 야오 선수는 가드하기 힘든 게이머였지만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크로스오버를 하기 위해 자주 처리했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 여러 번 넘어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를 느낀다. 그는 11시에 제공될 가능성이 가장 높고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전향적인 모습을 드러낸다.

NBA 드림 리그의 대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