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매우 수익성 있는 서비스가 됩니다. 신속하고 적절하며 유용한 자료를 포함하는 웹사이트 이 콘텐츠는 기사, 제품 리뷰, 업계 뉴스, 필수 인재와의 인터뷰 또는 개인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종류의 기사, 제품 리뷰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당신이 실제로 좋아하는 오락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개념을 지속적으로 생각해 낼 수 있을 것이고 실제로 그것을 하는 데 있어서 일상적으로 평가하고 강화하고 마찬가지로 즐거움을 얻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것인가?

따라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는 아무리 많은 개인이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사실로 이해한다.

당신은 서비스에서 숫자를 발견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측면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첫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바로 마케팅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조직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인내를 필요로 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간단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에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프론트 앤 백엔드 거래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이 찾기가 더 어렵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수많은 수수료를 받는 것은 현금을 계속 흐르게 할 것이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현금을 벌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써야 한다.

그러나 시간을 절약하고 한 곳에서 모두 품질의 상인 중에서 선택하려면 여러 회사에서 수천 가지 아이템을 소개할 때 일부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그는 차량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한 것을 많이 좋아한다.

그는 그의 단순하고 성실한 묘사와 같은 사람들을 따라다닌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설치하기 위해 좋은 웹호스트 회사를 확실히 얻도록 하라.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싸게 가고 싶지 않고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다. 이 방법으로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다.

오히려, 호스트, 블루 호스트, 야후 웹호스팅

일부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이슈 및 홍보 중인 제휴 항목에 대한 방문자 지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는 기본 검토 스타일 사이트입니다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 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인식하면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뷰와 제휴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것들을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할 수 있는 기능을 갖게 됩니다

이런 아이디어들은 여러분이 꽤 박식해졌을 때에도 앞으로 수년 동안 여러분에게 유익한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올바른 방향으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니, 이 제휴 마케팅 포인터를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장소를 명심하라.

제휴상품에 대한 연구와 실행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아내야 한다.

제휴상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들도 있다.

이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계, 그리고 제휴상품에 대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생산하기에 저렴한 잡지; 그 안에 광고하는 것은 비싸다; 그리고 그들은 제품에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