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상대할 틈새시장을 찾고 있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파는지 봐야 한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며, 당신은 가기에 뛰어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어떤 항목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을 생각해 보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모든 계획.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결정하는 즉시, 당신은 즉시 이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실제로 확실한 사업이라면,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평균 금액을 알기 위해 누구와 거래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그 프로그램이 정말로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더 간단해질 겁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은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배수구로 흘러들어갈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회사를 성공시키려면 끈기가 필요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자료뿐이고, 당신은 가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그들은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는 그의 제품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회사는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당신은 무엇이 당신이 쉽게 300달러를 제공할 수 있다고 믿게 되는가? 아마도 그것은 적어도 곧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발견하고, 어떻게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지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잘 맞을 것이다.

빠른 돈을 추구하고,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수많은 개인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힘든 단계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들은 실제로 꾸준하고 느린 접근법을 취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훌륭한 제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사용함으로써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 http://channelcan.com 다.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고 싶은가?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더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요소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의 현금 소다.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이 선도적인 순위를 얻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접하게 될 다른 많은 것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당신은 물건을 팔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우려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팔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런 모든 일에 도움을 주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고르는 제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알아낼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B Pay Per Click: 이러한 보상 접근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지불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