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곳에서 성공을 거두면 다른 곳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자신이 홍보할 때 제휴 마케팅 개념 외에 SEO 노력을 연습하고 싶은 이유는 당신이 사이트에 어떤 키워드를 기본으로 가지고 싶은지 알아내고,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웹사이트에 실행하고, 당신의 예비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많은 문제점이 있지만, 현실적으로 무시된 1차 제품 2개에 집중할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관련자의 2%만이 다음 두 가지 작업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일은 아니다.

다른 서비스와 마찬 https://ambition-plan.com 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성장에 시간이 좀 걸린다. 제휴 조직으로부터 큰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부산이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노력을 했고 실제로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현재 어떤 조치를 취함으로써 이상적인 궤도에 올라 있다!

내가 어떻게 돈을 벌지? 그냥 기다리셨잖아요? 제휴 마케팅은 돈벌이가 되는 빠른 서비스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이 서비스를 가동하고 운영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일 것이고, 2가지 지불 기술을 계속 얻기 위해 비용당 비용과 마일당 클릭당 비용을 지불하고, 마일당 판매자 광고를 하는 것에 대해 지불하고, 클릭당 비용은 그것을 더 많이 취하며, 광고에 대한 고객 클릭이 명시되었을 때 보상해 줍니다.이 양식은 실제로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종류 오늘날은 조치나 판매당 비용이다.이 기술로 실제 판매는 완료되어야 한다.

수익은 보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조금 더 어렵지만, 판매가 이루어지면 훨씬 더 만족스럽다.

당신이 자신의 아이템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입력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팔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관리,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다룰 필요가 있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런 모든 일에 도움을 주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 = 판매 = 판매 =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서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 이후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필요한 측면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성공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 개 이상의 기사를 올리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에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더 많은 관련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투자할 것이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남겨두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물론 나는 항상 실험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나는 시장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발견하고 읽는 데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업을 발견할 때 사전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 수도 있다.

항상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걱정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많은 클릭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수익에 90퍼센트의 클릭을 증가시키는 것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개별적인 URL을 이용함으로써.

만약 그것이 정말로 확실한 사업이라면,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품목과 그들이 성취하고 있는 전형적인 금액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함께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자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그 프로그램이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더 간단해질 것이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것들을 검사하기 위해 선택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개인 통계를 지속적으로 검사하는 것은 이미 인상, 판매, 히트의 수를 이해하기 위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