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을 따라다니거나 TV 뉴스를 보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실제 불마켓과 베어 퍼블리시즈라는 용어를 친숙하게 받아들일 것이다. 무슨 뜻일까?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시장 투자 포럼, 그리고 당신의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것들을 위한 것이다. 이 세 가지 목록에는 여러분이 배워야 할 다른 좋은 카지노 사이트 음식들의 목록을 개발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이해해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추가된다.

중개인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확실히 투자하고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안내할 것이다. IRA나 교육 저축 계획 기술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데 거의 도움을 줄 것이다. 그래서 기부금은 각 꽤 좋은 기간마다 자동으로 은행 계좌에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누군가가 돈을 넣는 데 돈을 바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에 이상적이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자금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실제 가치관을 모른다는 사실과 함께 이것이 기인한다고 생각한다.

연구 결과,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정확히 무엇을 세는지, 소녀들이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 것을 처음에 내가 이 말을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지만, 여성들이 봉사를 하고, 우리의 요구를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운 것은 이치에 맞았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 후에, 그것은 우리가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신용 우리는 힘을 준다. 주식 추가는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은행 계좌를 고려해서 그것을 관리할 것을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전문가들이 주장하지 않아도 된다.

장기 준비와 미래를 만드는 것에 대한 투자 이야기.투자의 전면에서 희생을 감수하지만 결국은 상당한 투자가 투자라는 것은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만들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명심하라. 왜냐하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즉각적인 만족감, 어쩌면 만족감을 주기 때문이다.

정보를 잘 알기 위해서는 기본을 통해 읽어야 한다.

주식, 채권, 어쩌면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이 세 금융 상품과 그 가변 수량 사이의 차이점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자금 조달과 거래에 관한 책 읽기

완성된 일은 퇴직 회원으로 많은 면세금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세금 감면 혜택을 받는 동안 이 현금을 부동산 투자 사업에 계속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누구나 시작하기로 결정하고,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논의하자. 시작하라, 지금 당장 많은 다양한 투자 방법들을 이해하라. 이제 명심하라, 당신은 고위험 주식을 소유하고 모든 현금 벌어들인 돈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으로 끝났다. 만약 당신이 매우 안전한 방법에 현금을 쉽게 투자하고 싶지 않다면, 그리고 긴 간격을 사용하여 괜찮은 수익을 보여주고 싶지 않다면,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완전히 달성하지 못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을 본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보통은 더 나은 길을 찾기 위해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판매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수단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거래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에게 얻을 광고 청구서를 분류한다.

우리는 이 사람들에게 우리가 보통 이 사람들 안에서 이야기하는데,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면 우리는 모두 그것을 한다.

수동으로, 전화로, 출입문으로 전화하라.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피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주고 나서,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물 보유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소유 없이 사람들을 해결하고, 재산을 사기 위해 호르몬을 사용했습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요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고,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기 보다는 그들의 지불에 가입하는 노력의 양을 과대평가한다.

취미 순위로 밀려난다.

그래서 어떻게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가에 대해 먼저 깨닫는다. 투자는 단순히 전화에 뛰어올라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당장 주식이나 채권을 사야 한다고 말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그래서 당신이 어떤 페니를 투자하기 전에, 어떤 희망으로 그것을 무시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라.

나는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내가 종종 당신 근처에 있는 당신의 이웃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전사라고 말할 뿐이다. 어떤 관목도 단순히 두껍지 않다. 내 탐구에 너무 침투할 수 없는 숲이 내 공을 얻기 때문이다.

이제 온라인을 실제라고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