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던컨은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일 가능성이 높으며 비디오 게임을 할 줄 안다. 던컨의 많은 기술은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상대 선수들의 샷을 바꿀 수 있는 능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 23개의 BPG의 커리어 평균을 만들어냈다.

또 다른 상황을 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 하키에서의 2회 중 다음 네 가지 상황 중 가장 좋은 결과를 가진 것은 무엇인가?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최고의 잠재 고객 중 가장 성숙하게 될 때까지 23명의 자리를 지켜줄 수 있는 긴 선수다. 그는 야외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위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생산하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사실상 그 대회에 헌신한 후, 르브론 제임스를 불러내야 한다.

그리고 팬들을 위해 자리를 비우고, 행사에 참가해야 한다.

당신은 첫 번째 줄에 서고 버티는 데 지나친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 같은 운동하지 않는 선수들과 샤크나 케빈 가넷 같은 늙은 타이머들이 있는 카드 10장(적어도 몇 분 안에)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그만 울고 더 잘 코치해야 한다.

훌륭한 그룹 선수들을 승진시키기 위해 각 팀에 좋은 팀 선수들이 있지만 환상적인 프리미어리그중계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에서 이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 환상적인 보호 게이머. 하지만 그 그룹은 우승 기록이 좋지 않았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PF 에드 데이비스 – 내셔널 챔피언 1학년 때 뛰어난 보증을 보여준 후, 데이비스가 2학년으로 복귀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았지만, 데이비스와 그의 타헬스 모두에게 시즌은 실망스러웠다. 그의 불쾌한 비디오 게임은 그가 주로 림 주위에서 마무리하는 선수이기 때문에 여전히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그러나 그 능력은 부인할 수 없다.

2009년으로 돌아가자. 금융위기가 미국을 강타했을 때,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개인들은 그 게임이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그것을 했다!이 나쁜 도시에 엄청난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가 이 도시에 가져다 준 0640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매우 성공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가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를 제공한다.

시스템은 당신의 은행가치를 매우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는 매우 구체적인 내기 기회를 찾고 있지만, 어떤 효과적인 스포츠 내기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마리오 찰머스가 그 점을 실행할 것으로 예상되기 위해서는 정확하게 활용되어야 한다.

비록 그가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표준에 의해 여전히 매우 규칙적이다. 그는 71로 균형을 잡았다.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포인트와 34개의 도움 이 숫자들은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정말 떨어졌다.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까지 그룹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을 뿐, 프로 농구를 장애화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지난 몇 분 동안 포인트로 선택된다. 큰 승리를 선호하는 것에 대한 집착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NBA에서 드래프트되려면 최고의 게이머들은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본적인 것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필수 기술을 숙달했을 것이다.

월튼이 어떤 기술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믈렛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오이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었을 때에도, 그 후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데려왔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그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그의 불쾌한 숫자들을 보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