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연설 중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포함되어 있으며 2008년 11월 중 언젠가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개의 블로그 테스트가 있습니다.

그림에서와 같이, 판타스틱 드 럭스 단 한 번의 클릭을 수백 개의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설치하는 바로 그 곳. 그것은 훌륭한 유틸리티고 호스트가 균형을 놓고 자신을 설정하는 하나의 콘시더!

단어프레스 404페이지의 간단한 메타리디렉션은 크롬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404 리디렉션을 위해 512바이트 이상이 될 수 있는 충분한 코드를 추가해야 한다.

블로거는 구글의 자유롭고 아마도 첫 번째 게시 토토 총판 뜻 물과 함께 블로그를 만드는 궁극적인 방법인 구글의 소유일 것이다. 말 그대로 순식간에!하워, 그 특징은 다소 제한되어 있다.

퍼멀링크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표시됨;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곳에, 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즐길 수 있지만, 이것은 사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구조인데, 이것은 간단하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다.

세 번째 옵션은 워드프레스 호스트 사이트에서 외부의 독립적인 호스트 환경에서 사업을 개발한 대부분의 제휴 마케터들이 간단하게 WordPressOrg를 통해 자신의 도메인에서 기능하기 위해 자체 웹 서버로 다운로드되는 소프트웨어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비즈니스에서 선택해야 하는 글로브 호스트의 제어 패널과 함께 액세스된다. 일부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제어 패널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어떤 프로세스를 따르지 않을 수 있다.

블로그 사용을 다운로드하기 위한 올바르게

가장 유익한 장치 쪽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진정한 링크지만 그 아래에 밑줄이 있는 사용자는 여기에서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개인 워드프레스 웹 리소스에 업로드된 두 플러그인을 보십시오. 페이지 아래로 가서 페이지를 찾아 활성화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할 사람 이상!

WordPress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원래 이러한 템플릿 중 일부는 신문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본 모양을 마스터하면 WordPress의 태그 기능을 분기하여 시도할 수 있는 경우보다 조금 더 어렵고 식별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이 사용하십시오.

블로그를 구축하려면 블로그 소프트웨어나 베이스의 어떤 형태가 필요하다. 블로거나 워드프레스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고 Moveable Type과 Typepad와 같은 유료 플랫폼이 많이 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입니다. 개인용 컴퓨터에서 호스트 개방 영역으로 파일을 가져오는 사람에게 이 특정 기능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많은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웹 기반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에 대해 먼저 모든 것을 따르자, 이 일에는 필요 없을 때!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이고, 당신에게는 행운이고, 워드프레스도 무료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최신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ZIP 아카이브에 다운로드하라. 대부분의 헤딩은 2메가바이트 정도에 해당한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치되고, Ill은 온라인 호스트가 무엇인지 설명한다.

그래서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하고 싶은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다.

공평하게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라고 쓰인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 정말 링크지만 그 아래에 밑줄이 있습니다

쉬운 전략을 찾고 있는 경우 WordPress를 설치하고 Fantastico Fantasico를 사용하여 설치하십시오.이에는 지구상의 모든 cPanel 설치가 포함됩니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다음을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주요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대한 태도를 바로잡도록 경고하고 이러한 유형의 검색 엔진 거미를 인덱스 웹 사이트 RSS 피드 및 사이트 맵으로 보내는 것도 성공적으로 생성될 수 있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