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거래자들은 몇 시간 동안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주식의 단기적 움직임을 보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것이 제거되기 전에 그 움직임에 동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가능성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표준을 보유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 단위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을 전부 주식에 투자하여 구입한다.

가격은 당신이 사들이는 금액에 매수 가격을 곱한 금액이다. 예를 들어, 1252달러의 주식에 3주를 사고 3756달러를 투자한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자료로 준비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다른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가능해!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투자를 실행할 때 관리하는데 많은 기간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씩 투자를 처리하는데 시간을 쓴다. 내 시간과 관련된 투자는 투자에 대해 읽고 투자를 수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데 소비된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가지고 일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진정한 가치 있는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에서 온다고 생각한다.

처음에 남자들은 그들이 직업과 관련이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결국 내가 이것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되었지만, 여성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가르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위치시키고, 예의 바르게 대하는 것을 배우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만약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우리가 칭찬받을 만한 감정을 느끼지 않을 거라는 걸 의미해. 우리는 힘을 줄 거야.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처리할 거라고 믿어. 우리는 더 이상 이것을 시도할 필요가 없어.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들은 반드시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시험하고, 문서화된 행동 과정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보다 전형적으로 거래 계획이라고 불린다. 많은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체들이 크게 생각된 계획의 훌륭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은 말이 된다. 그리고 확실히 행운에 의한 것은 아니며, 행운은 그것을 이해함으로써 끝낼 것이 전혀 없다.

부동산 투자 산업에서 대안을 얻을 준비가 되었는가? 한 가정에서 다가구 비용으로 가져갈 준비가 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점프가 평탄하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들이 있다.

여기 사람들이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또는 그를 따라 집으로 가라. 그는 결과를 전달하기 위해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한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이 어디 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이미 조사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범죄지역이 높은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이 거리를 배회하지 않기 때문에.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헤스는 좋은 직업과 눈에 띄게 괜찮은 봉급을 받고 있다.

그는 중산층이고, 그는 싼 집인 Chances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 전체가 부동산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강력한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은 어디서나 살 수 있다.

그들은 지금도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 왜 그럴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는 않겠죠? 그들은 부동산 투자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확실히 판매자에게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갖지 않기 위해서.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 있는 연구를 전혀 알지 못한다는 점에 기인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남성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어떤 여성들은 그것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처음에는 다이어트 계획이 놀랍지만, 이것은 여성들이 서비스가 되는 것을 배우게 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게 된다고 느끼게 되었다. 만약 당신이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그럴 자격이 없다고 느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는 멀리서 힘을 준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미국을 위해 다룰 것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다.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돌보고 적절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이것을 많은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우리의 돈으로 하는 일을 취미로 취급하는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다른 결과를 http://www.jpwjd.com/ 생성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어려운 단계처럼 보인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고려하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작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그만두지 마라, 단지 시작하는데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투자 예산을 보라.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