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드라이브의 크기와 방의 비율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 번에 어떤 치약 것이 흘러가느냐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돌아다닌다면, 여러분은 불쾌감을 느끼지 않고 가구와 방의 물건들을 쉽게 돌아다닐 수 있기를 원한다.

초점 – 각 방에는 리드 또는 목표 영역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뷰 1이 존재하지 않는 것과 같은 건축적 특징입니다. 결정된 기능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방은 의도된 목적에 부합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어떤 방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와 상관없이, 그것은 쓸모없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주기 침실을 위해 사고 싶은 기능을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잠을 잘 수 있는 편리한 장소가 아니라면, 그것은 지침 시도에 실패한다.

여러분이 방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아이템은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든 따뜻하고 털이 많은 양탄자든 가죽, 부드럽고 유연한 어떤 재료든, 나에게 손대라고 말하고, 어떻게 하면 집을 훨씬 더 편안하게 느끼게 하고 여러분이 목표로 하고 있는 전반적인 주제를 강화시킬 수 있는지에 또 다른 차원을 더한다.

예술적, 기술적 기초 디자인 학생들은 공간에 대한 계획안을 작성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에 대한 세부사항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지역을 만들고 제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디자인과 건설 방법,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그들 자신을 친숙하게 할 것이다. 또한 학생들은 질감, 색상, 경량으로 공간을 강조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공간 계획 –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로) 및 높이 각 조각에 맞는 공간 측정을 위해 가구를 아래로 누우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각 사각형이 1 발과 동일한 경우 창과 문을 찾을 수 있도록 컷아웃을 별도로 만들 수 있으며, 정확히 크기를 조정하려면 컷아웃을 이동하고 최상의 레이아웃이 가능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개인 사고가 실내 디자인에서 가장 큰 방법인지 확인하라. 그래서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한 것이라고 확신하고, 아마도 가정에서 지루한 공간을 사용하여 피자를 추가하기 위해 가구를 낚시를 해 보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생각을 해보라.

당신은 부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플라브의 내부 우들을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 당신이 현재의 특정한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결국,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디자인 스타일로부터 포괄적인 아이디어를 얻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을 어떤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예를 들어, 밝고 대담한 색깔을 좋아할까,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회사를 좋아할까?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더 높은 곡선이나 복잡한 변형? 당신은 두꺼운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이러한 다양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당신은 지금 그것을 위해 당신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에 대해 작업할 수 있고,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가지고, 당신이 좋아하는 방들이 실제로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 물건은 사진을 찍고 이 벽을 없애는 것을 좋아한다, 이 소파는 종종 훌륭한 스타일이다,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해,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그리고 난 그걸 원해.

방을 디자인할 때 밝은 색으로 줄을 덜 긋는 것을 두려워하는 실수를 하지 마라. 색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인테리어 디자인 규칙은 없다!라일락을 찾는 벽 라일락, 즉 최소한 한 벽을 칠하라. 하지만 그 너머는 흰색이나 베이지색일 수 있다.

오렌지색 커튼에 어울리는 오렌지색 벽 하나가 환상적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억양을 강화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개별 서비스를 강조하는데 좋다.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러한 특징들은 부엌에 실내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향상시키고, 추가적인 크기를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성에 대한 생각을 만들어낸다.

어떤 특정한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결국,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아이디어 피부색 디자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면, 유명인들이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하지만 당신이 좋아하거나 좋아하지 않는 것에 대한 몇 가지 기본을 정의하는가? 예를 들어, 당신은 밝고 대담한 색깔을 좋아하나,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깔을 좋아하나? 따뜻하고 시원한 색조를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곡선형이나 복잡한 특징일 수도 있고, 두꺼운 가구나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이러한 표피 질문에 답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만의 디자인 스타일을 가지고 올 수 있고,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들이 그것을 통과시켜 발전시킬 수 있다.

디자인 –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