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 효율 PPC 서비스는 구글 구글의 광고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약간 까다롭지만, 만약 당신이 제대로 산다면, 즉시 높은 웹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는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세계가 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정확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고 있고, 당신이 원하는 성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시작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거의 모든 사이트 방문자들과 함께?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있으며, 한 번에 커미션을 만들거나, 아니면 30초 이하 동안 사이트에 머물면서 렌더링을 할 겁니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들이 광범위한 리뷰를 작성하는 열쇠다. 당신이 추천하는 창조물을 실제로 소유하고 있는 사람은, 당신의 방문객들은 심층 분석에서 경외심을 느끼며 살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이상적인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너무 간단하지 않다.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방문객들에게 직접 제공하거나 웨딩 플래너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고객들을 웹사이트에 접속하게 하기 위해 현명할 것이다. 이를 위해, 일부 제휴 마케터들은 검색 최적화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훌륭 오피타임 한 광고주를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검색 목록

당신은 시장에서 당신에게 꽤 잘 고용된 요소들을 무시하고 나서 배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명백한 조언이 될 때까지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많은 돈을 벌는데 도움이 되었던 초기 전략을 잊어버리고 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고용 옵션 안에서 이런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제품을 하려고 노력했다.

한편, 제휴 마케터는, 솔라 에너지가 하는 어떤 일이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솔라 에너지는 특정 제품 개인이 그것을 사고 있는 것을 홍보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유형 안에서 산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일반적으로 판매원처럼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또한 각각의 거래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예를 들어, 당신은 쓰고 싶은가? 만약 그것이 당신의 가족을 위한 것 이상이라면,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은 대중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 방법이 더 잘 통할 수도 있다.

먼저,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내고 나서 전문가들이 주장하는 에너지, 시간, 주의를 집중시켜야 한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그것을 하고 성공하는 것과 같은 활용을 알아내야 한다.

사람들은 온라인 시장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기사의 하단과 관련된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의 회사에 효과적일 것이다. 당신의 세그먼트를 만드는 것은 최소한 없다.

수많은 시간을 포럼을 둘러보고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 블로그를 읽는 데 보내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어느 순간엔가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와 대면하면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결국 아무도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고 있는 거의 일을 하지 않게 된다.

제휴 제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 관련 사이트에서 시작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3가지 제품은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이 아니다. 즉,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계속할 수 있는 사람을 위한 주제와 당신의 사업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활동의 장소를 제시하라.

사람이 도움이 되고 싶다는 것을 알기 위해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은 찾고, 광고와 마케팅에 정말 능숙해지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을 발견해 내세요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포스트 하단의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의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 당신의 일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직후,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보통 두 개의 기사 세트를 추가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기사 등을 추가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