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어떤 학생들은 떠나서 전혀 발견하지 못하고 돌아오지 못하거나, 업무나 금전적 의무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지금, 시간이 더 이상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처리하기 쉽습니다 – 어떤 것을 사용할 준비를 하고, 등록 서류를 작성하고, 기여를 하는 즉시, 전문 관리자는 당신을 위해 매일의 금융 투자 관리를 통제하고 처리합니다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순히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돈을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저축하는 것이 아니다.

오늘 어머니로서 낙담하여 회상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했다면 어떤 삶이었을지 의문을 제기하고 중단한 적이 있는가?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교육대학의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더 전문적이고 경제적으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당신의 목표를 세우는 것에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위해 유익한 것을 보여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중단하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비용절감계좌, 금전시장계좌, 주식, 채권, 기타 금융투자에 더 많은 돈을 버릴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자녀 대학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월간 돈을 넣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대안이 있다.

자녀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현금을 기부할 수 있는 특정 교육계좌가 있다.

당신의 인적자원 부서의 회계사와 확실히 대화하도록 하라. 이러한 대안에 대한 작업에서 당신은 당신의 모든 현금이 당신의 401(k)에 들어가는 대신에 당신의 급여의 특정 부분을 당신의 자녀 교육 계좌에 기부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파트너 학위를 갖는 것과 학사 학위를 갖는 것 사이의 전형적인 수입 차이는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동안, 그리고 어떤 봉급 인상을 표시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거의 14만 1천 달러의 차이인 398,840달러를 버는 동료 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121,680의 구별제2의 사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조달은 비디오 게임이다. 그리고 모든 게임은 베팅과 같은 지침을 가지고 있다.

규칙을 알아내서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활용한다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지침을 발견하거나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길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걸어나가는 일이 거의 없다.

2차 자금 지원은 정부 연수생 대출이다. 가장 전형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지불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기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출을 찾으려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대학 등록금을 쓰는 것에 관해서는 한 마디가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때때로 전에 들어 본 매우 둔한 말이다. 이 단어는 “많은 엄마와 아빠들을 보존하는 것”이라고 불리며, 매년 한 번의 수표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지불할 능력이 없을 것이다. 4년 연속으로 그들의 자녀들의 대학 등록금을 충당하기 위해서. 왜냐하면 대학 비용이 정말 높고 매년 증가하기 때문이다.

미래 미래 거래에 대한 대안적인 방법으로, 미래 거래는 어디에서나 장시간의 노동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단지 오버헤드, IP, 노트북 연결만 있을 뿐이다. 그것은 매일 한 시간 또는 두 시간이 걸릴 수 있고 학생은 하루에 2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과 손실 후에 이루어질 것이다.

오늘 엄마로서, 실망스럽게 회상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환상적인 대학 교육대학을 만들었다면 어떤 삶이었는지에 대해 멈춰서서 질문해 본 적이 있는가?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현금을 따로 두라는 권고를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권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재정적인 의무 때문에 저축할 추가 돈을 발견할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화상영어 있는 것은 약 17년이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궁극적으로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한다.

그러나 결국은 오지 않는다. 그들이 대학을 시작할 거라는 걸 알고 있는 것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어떻게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당신에게 동시에 유리한 출발을 제공할 수 있다.

조직은 또한 항상 자격을 갖춘 소수자를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