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는 당신이 대학 교육에 대해 1만 달러를 증명하는 개인에게 장학금을 제공한다는 것을 들을 가능성이 더 높다. 그 프로그램들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일부를 구성할 뿐이다. 당신에게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제공할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을 수 있다.

좋아, 내가 왜 더 큰 상들 중 한 두 개만이 나에게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것을 제공할 수 있을 때 이 작은 프로그램에 지원해야 하는가? 이 모든 것은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수 있는 가용 현금의 양뿐만 아니라 기회를 늘리는 것으로 귀결된다. 그 작은 규모의 프로그램들을 충분히 확보하고, 당신은 대학 등록금을 훨씬 더 많이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이 받는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을 확실히 하도록 하라!

A)대부분의 엄마와 아빠는 자녀 교육비를 위해 저축을 한다.

나는 자기 중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당신의 은퇴를 위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돈이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보전을 쓴다면 때때로, 엄마와 아빠들은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해야 한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감독하는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적어도 그것에 대해 정말 사실인 것은 무엇인가)에 대해 별로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일어난다면, 내가 믿는 것처럼, 그것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다루는 것을 돕는 강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작되어야 할 것이다.

529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및 유연성은 훌륭하지만 529 계획의 가치를 과대평가하려면 다른 사람들에게 자금을 지원하도록 해야 하며 529 계획 창구 레지스트리가 있는 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을 받을 가치가 있느냐고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싸움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대답은 – 아마도 놀랍게도, 그것은 여전히 매우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장학금을 받으세요.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장학금이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로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장학금은 대학으로부터의 위치에서 제공되며, 당신의 회사와 교육 대학이 더 많은 장학금 세부 사항과 요구 사항을 위해 인터넷 브라우즈에 속할 수 있는 그룹으로부터 장학금 기회를 시험한다.

물론, 자녀 졸업 축하 행사에서 그가 지역 대학을 졸업하고 있다는 것을 밝히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불확실한 고등학교 졸업자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때때로 타이밍이 좋지 않고 선택은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지역사회 대학에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금전적 안도감, 선택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융통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의 길을 조심하고 있다면, 그냥 줘라. 5년이면 당신은 다른 엄마 아빠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그들의 아이들이 인기 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거의 아무것도 아닌 일로 수많은 돈을 낭비하게 했을 때. 고용주는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당신이 직업이 필요한지, 당신이 그들이 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하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 고용주에게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당신의 가치다. 당신이 그 일에 가장 적합한 회사, 회사와 미래의 동료들,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학위를 취득하면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요리사, 디자이너, 강사 등 당신이 상상해 온 어떤 것이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이상적인 학교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아무리 바쁘더라도 당신의 수업 시간을 당신의 일정에 빠르게 맞출 수 있다.

또 다른 것은 선불 대학 전략을 습득하고 결정을 철회하는 것이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애초에 당신의 선택을 그렇게 부정확하게 만들 것이다.

이는 국가가 담당하는 저위협 투자다. 그래서 당신은 정부에 의해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재정 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갖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현금이 앞으로 등록금 요금을 비교하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익을 낼 것이라는 것을 보장받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위험 금융 투자 기회보다 더 잘 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인 대학은 요즘 10 승무원학원 만 8천 달러의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의 주요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지원금이 들 것이다. 그러나 이 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10만 달러의 다양한 종류의 수입을 올릴 것이다.